사리판단을 못하고 견돈들이 넘쳐나는 평균적인 한국인들을 볼 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르지않는샘물 작성일19-02-12 12:53 조회164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진정 머리가 좋다면 당연히 친족을 고사포로 죽이고 스스로 태양신이 되어 태양궁전을 세우고 경배케하며 의로운 면은 손톱 때만큼도 없는 양아치 국가인 북한을 저리 감싸줄 수 있을까?
나라를 세우고 일궈준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을 욕해도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이는 두둔하는 싸이코 성향을 이해하려해도 도통 이해할 수 없기에 싸이코 민족이라 부르고 싶다.
한국인들의 아이큐가 평균적으로 105정도 된다고 하는 데 이는 세계평균인 90보다 다소 높은 수치이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생각이 모자라 잘못된 판단을 지속적으로 하는 것은 나름대로 다음과 같이 해석하고 싶다.
한국인들의 아이큐 수치가 높게 나오는 것은 주입식 교육과 점수 따기 교육열 다름아닌 더미(dummy) 수치라 확신하는 바이다.
실제로 일본, 싱가폴, 홍콩, 대만, 한국, 중국 등의 나라는 주입식 교육을 하는 대표적 국가로 공통점은 아이큐가 타 해외 국가에 비해 높다는 것이다. 이들 나라의 아이큐는 크게 차이없이 거의 비슷하게 나온다.
IQ 측정 문제를 풀어보면 4지 선다형의 정답고르기 문제 수백가지로 구성되어있는데 이는 특히 한국인들이 아주 어렸을 때부터 훈련받은 익숙한 것일 뿐이어서 그렇게 교육받지 못한 나라에 비해 점수가 높게 나올 수 밖에 없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익숙한 패턴이기에 잘 측정되는 것일 뿐.
하는 행동을 보면 사고하는 능력이 너무 단편적이고 또 잘속고 선동되기에 도무지 사고력을 측정하는 잣대 중 하나인 획득한 아이큐 수치와 매치되질 않는다.
한 마디로 엉터리라는 얘기다.
아주 어렸을 때부터 학습지 문제풀고 기계적으로 정답고르는 훈련을 집중적으로 받았기에 점수만 잘 나오는 것.
실제로 자신을 P.R.하는 스펙에 도움이 되기에 아이큐측정 문제를 대비하여 높이는 학원도 강남에 있으니 말 다했다.
그게 한국인이 이해하는 아이큐의 실체이다.
진정 머리좋고 똑똑한 두뇌의 상징인 과학,의학,경제학 관련노벨상이나 수학의 필즈상에는 명함을 내민 적은 없지 않는가?
주입식 교육의 허상인 아이큐 수치로 똑똑하다고 착각해서는 안된다.
댓글목록
진리true님의 댓글
진리true 작성일
나쁜 머리가 좋겠지?
반역심의 머리 -교만과 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