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한당에는 주사파-병신도 많고 콜라병자도 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System Club 시스템클럽

자유게시판 목록

자한당에는 주사파-병신도 많고 콜라병자도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리true 작성일19-03-14 23:08 조회213회 댓글0건

본문

주사파가 뭔지 아는가?

 김일성을 교주로 섬기는 정신병자야.

 김일성이가 누군지 아는가독재자, 유일신,

 네놈이 바로 한국당이라는 소규모 집단에 들어가 작은 유일신이 되려한 거야.

 잘 모르겠다고능청떠는 네놈에게 가르쳐 주지.

독재라는 거야 독재”.

 한국당의 모든 의원들은 원내대표와 네놈의 말을 100% 따라야 한다며?

 따르지 않으면 윤리위에 회부해 제명한다며? 이게 바로 독재라는 거다.

이 정신 나간 인간아.

 1 명이라도 더 늘려야 할 의원 수를, 4명이나 잘라내 퇴출시켜야 한다며?

 네놈이 위장해 들어 올 때 알아봤지. 한국당 망치려고 온 세작이라는 것을.

------------------------------------------------------------------------------------------------

하기사, 빨간나비 매달고 홍길동-모냥새로 콜라 쳐먹는 병신도 있더이다.

                

            쫄딱망한 붉은 5/18 부나비들  https://youtu.be/avHH4syRR-A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Total 28,459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지만원TV] 5.18학습영상-그들은 지금 어디에 (2… 관리자 2019-03-13 198 15
공지 Paypal 후원 계좌, 해외 송금 방법 관리자 2016-12-30 27272 161
공지 [공지]가장최근에 업데이트된 자료가 수정본입니다(참고사… 댓글(9) 노숙자담요 2016-04-04 42619 346
공지 글쓰기 회원 가입 및 주의사항 (휴대폰 본인인증) 댓글(13) 관리자 2015-09-21 49723 287
28455 [나도 팩트체크] "과거와 같이 엄격한 경호 필요 없다… 새글 Samuel 2019-03-26 51 6
28454 대검 공수처 설치 결사반대! 댓글(1) 새글 야기분조타 2019-03-25 59 7
28453 북한에 교회개척팀 파송 준비가 필요하다. 댓글(5) 새글 지원군단 2019-03-25 114 10
28452 문재인의 사격명령자 확인은 이번 방송으로 끝냅니다. 새글 빵구 2019-03-25 127 20
28451 기관단총을 드는 것보다 하야가 행복하다 댓글(2) 새글 비바람 2019-03-25 135 34
28450 지만원박사님 웃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댓글(1) 새글 지조 2019-03-25 177 50
28449 지만원 티비 효과좋네요 댓글(2) 새글 알리 2019-03-25 239 72
28448 [존 볼턴이 대한민국에 보내는 메시지] 북한 정권 붕괴… 새글 Samuel 2019-03-25 278 50
28447 [5.18역사전쟁]폭도들이 휘두른 대검 새글 김제갈윤 2019-03-25 210 48
28446 황교안은 이번 4.3 재보선에 사활을 걸어라 새글 야기분조타 2019-03-25 107 10
28445 오오 갓교안 일침보소 ㅋㅋ 새글 야기분조타 2019-03-25 169 23
28444 허평환은 왜 친중종북-5/18 역사관을 비판하지 못하는… 새글 진리true 2019-03-25 227 38
28443 서해참사 수호포기와 대구위협 선언일 댓글(1) 새글 진리true 2019-03-25 187 27
28442 난장판 된 뻐꾹이 집(청ㅇ대) 문죄인 물러나라 댓글(1) 새글 wlvudtjs0117 2019-03-25 268 44
28441 역적 문좌인 따라 나라 망치는 좃깝재개쇄! 새글 海眼 2019-03-25 278 62
28440 518, 시민군 무장은 전교사에 의해 댓글(1) 새글 빵구 2019-03-25 229 36
28439 KBS 예능국 PD들아 내가 1박2일 후속 프로그램 기… 댓글(4) 새글 야기분조타 2019-03-25 145 15
28438 어나니머스가 문재앙에게 보내는 경고 새글 M38A1 2019-03-25 381 44
28437 지금 대한민국의 애국심 수준이 북한 마적단의 의리보다 … 새글 굳모닝 2019-03-25 140 39
28436 협상(deal)의 달인 나경원 댓글(1) 새글 야기분조타 2019-03-25 192 12
28435 삼성을 죽이려는 음모, 천인공노, 악폐다,[구국일연] 댓글(1) 새글 제주훈장 2019-03-25 210 44
28434 전라도것들의 지랄발광 댓글(3) 새글 핸섬이 2019-03-25 325 28
28433 노무현과 바보들? ㅋㅋㅋㅋㅋㅋ 새글 야기분조타 2019-03-25 160 13
28432 수도서울 파괴작전 본격시도 새글 진리true 2019-03-25 365 51
28431 윤영찬 씨발새끼야 말은 바로 해야지 댓글(5) 새글 야기분조타 2019-03-25 208 21
28430 이런 건 중국을 배워야 한다 댓글(3) 새글 야기분조타 2019-03-25 167 16
게시물 검색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 대표자 : 지만원 | Tel : 02-595-2563 | Fax : 02-595-2594
E-mail : j-m-y8282@hanmail.net / jmw327@gmail.com
Copyright ©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All rights reserved.  [ 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