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의 아이러니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System Club 시스템클럽

자유게시판 목록

역사의 아이러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알리 작성일19-08-23 14:45 조회483회 댓글62건

본문

나라가 백척간두에 서있는데 우파의 반쪽은 자중지란을 일삼고 다른 반쪽은 제대로 공격을 하지도 못하고 있다. 옛말에 이익이 있을지라도 옳은 것인가를 생각하고 취하라하였거늘 이익을 보면 의리도 잊었던게 바로 우파의 DNA 가 아닌가 싶다.

 

견훤은 자기가 세운 나라를 팔아먹었는데 김종필은 자신의 정치적 이득을 얻기위해 이회창을 떨어뜨리는데 큰 기여를 했다. 즉 자신이 설계한 나라를 김대중에게 팔아먹었다.

그래서 이회창이 당선되지 못하였고 본격적으로 좌파들의 조직이 수면위로 드러나며 대한민국의 각개 각 분야에 침투하기 시작했다.

만일 이회창이 당선되었더라면 이시기에 북한은 고난의 행군이였던 시기였기 때문에 이회창이 강력한 대북제재를 하였다면 북한을 말려죽이기는 식은죽 먹기였던 시대였다.

그 후 노무현 대선때는 이인제 정도의 클래스가 당시에는 충분히 먹힐 수 있는 시대였다. 바로 이회창-이인제로 이어지는 우파정권이 지속되었다면 그 이후 한국에 좌파정권이 집권하기는 더욱 어려웠을 것으로 판단된다.

 

문재인은 누가 살려주었나?

 

“마침 그때 경희대 대학원장이 육사 1기 출신 김점곤 교수였다. 한국전쟁 때 평양에 제일 먼저 진입한 연대장으로 전사(戰史)에 기록된 분이다. 그 분이 중대장일 때 육사 2기인 박정희 전 대통령이 밑에서 소대장을 했다고 한다. 그분이 계엄사 쪽으로 노력을 많이 했다는 말을 들었다. 석방은 아마 그 덕택이었을 것이다. 덕분에 특별수사본부의 ‘참고인’도 끝났고, ‘계엄포고령위반’ 조사도 유야무야됐다.” 

http://www.newdaily.co.kr/site/data/html/2012/11/28/2012112800037.html

 

박정희와 함께 쿠테타를 했던 세력들은 대한민국을 제로 베이스에서 다시 세웠지만 결국 자신들이 이나라를 도탄에 빠지게 된 씨앗을 뿌리는 우를 범했다.

이게 대한민국이다.

 

세계 종교를 연구하는 기관에서 세계 10대 종교중에 9위가 주사파라고 한다.

즉 김일성은 그냥 종교적인 신이라고 보는 것이다.

이런 주체사상에 빠진 집단을 종교적 집단이라고 보는 것이다.

나는 현재 이 한반도에 종교집단이 두개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김일성, 다른 하나는 박근혜다.

이들은 주사파,박근혜 종교집단이다.

이 두 집단은 좌-우파를 떠나서 반드시 정치판에서 사라져야 될 족속들이다.

댓글목록

aufrhd님의 댓글

aufrhd 작성일

박정희와 함께 쿠테타~ 어쩌구하는데,  5.16혁명을 쿠데타라고 말해서는 절대로 안 됩니다.
5.16은 혁명이지 쿠데타가 아닙니다. 빨갱이들이 쿠데타라한다해서 따라서 쿠데타라고 말하는 병신짓을 하지 맙시다.
쿠데타와 혁명은 엄연히 다릅니다.
5.16은 쿠데타가 아니라 분명하고 확실한 혁명입니다.
쿠데타란 말은 빨갱이들이 하는 소리요, 반혁명세력들이 하는 소리입니다.
5.16을 쿠데타라고 말해서는 절대로 안됩니다. 그것은 빨갱이들의 작전에 말려든 바보짓입니다.
5.16혁명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계속 진행중입니다.
남과북의 반혁명 세력(5.18세력 및 각종 빨갱이세력)에 의해 5.16이 짓밟히고 있지만 절대로 죽지않을 것이고 반드시 살아나야 합니다.
대한민국이 사는 길은 5.16을 혁명이라 불러야만 하고 5.16을 혁명이라고 부르기만 하여도 대한민국은 저절로 살아날 것입니다. 그러나 5.16을 혁명이라 부르지 않고 쿠데타니 정변이니하고 부른다면 대한 민국은 절대로 살아날 수 없습니다. 망하고 말 것이 분명합니다.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쿠테타 맞습니다.
5.16 쿠테타는 박정희 혼자서 한게 아닙니다. 그게 5.16 혁명으로 불리우려면 김종필이가 박정희 대통령 서거 후 처신을 잘했어야지요.
김대중 당선에 공을 세운 사람인데 김대중이 어떤 사람인지 박정희 정권의 일등공신이 몰랐을까요?
정말 구국의 결단으로 나라를 살리고자 어쩔 수 없이 혁명작업을 완수했다면 자신의 정치적 이득을 얻기위해 자신의 5.16 혁명으로 건설한 국가를 팔아먹겠습니가?
실제 그들은 쿠테타 한게 맞습니다. 결과가 좋았던거고요 사실 장벽을 치고 보호무역으로 성장했기때문에 군인정신으로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는 그런 시대 오지않고 그런 방식으로 한국 경제를 살리기도 어려운 시대입니다.
그때는 그때고 지금은 지금이고 박정희 대통령이 잘한것도 있지만 실수한 것도 많고 민주주의에 대한 반감을 불러온 것도 많습니다.
절차의 정당성을 지키지 않으면 그 누구도 알아주지 않는게 그게 민주주의 국가입니다.
이것은 대의민주주의 선거로 이루어지는 시스템에서는 어쩔 수 없는 비평입니다.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5.16을 연구하는 이들이 발견한 사실은 그당시 그것을 주도했거나 최소한 알면서도 눈 감아준 고급 장교들은
가난한 농민가정에서 태어나 미국 등에 유학하고 귀국하였는데 여전히 지지부진한 한국의 꼴을 보고
민간인에 맡기면 나라 절딴나겠다는 절박감으로 사무친 국가개조를 이루겠다는 꿈으로 가득찼다고 결론내린단다

너놈이 막연히 망상하는 대로 오로지 정권 탈취가 목적인 다른 후진국에서 만연했던 쿠데타세력들과는 전혀 차원이 다른 이들이었어
김종필이가 김대중에게 대권의 길을 열어준건 죽일짓이지만 이거하고 이전에는 구분해야지

김종필이가 기획하였다고는 하나 어디까지나 군부 내에 유능하고 사람 좋은 이로 명망이 두텁던 박정희 장군이 최고 두뇌였다는건
잊지 말아야지 그는 이후에도 잘해야 제2인자였으며 이때의 정치적행보를 보면 위치가 바뀌었다면 국가개조를 이룰 순 없었을테지
니가 판단하는 완전 보호무역도 아니었어 이랫으면 김대중이 주창하고 좌빨지식인들이 열망했으며
공산권 국가와 남미가 하던 북한식 자립공업 생필품 수입 제외한 일절 무역통제하며 국영기업을 육성했어야지
자유무역 보호무역의 장점만을 절충하였기에 선진국에 반열에 올린것이지

절차의 정당성? 누구도 알아주지 않는다? 그거야말로 오류야 그 정당성을 먼저 깨부신 자들이 누군데?
데모를 규제하는 법안 제출하다 반발로 무위로 돌아가며 한대 국회가 점거당하고 싸움질로 가득해 장관들이 업무 파악하기도 전에
교체되기 일쑤였던게 무슨 민주주의가 돌아가며 무슨 헌정이냐 개뼈다귀일뿐이지
아무리 반공정치인으로 가득한들 남북한의 위상은 지금하고 정반대였단걸 보면 이래가지고서야 지금 문재인치하고 다를게없어

결론은 5.16혁명은 국민의 열망에 오른 신정부가 스스로의 모순과 무능이 겹쳐 새로운 구세주들이  떠오르는 열망에 부응하고
(뭐 너놈은 정치꾼들이 전부 스스로 사퇴하고 재투표하면 된다는 시대상황을 전혀 알아보지도 않은채 한가한 개소리를 하지만)
이승만대통령 권위에 눌려 숨어지내던 국가전복세력들이 드러 대놓고 활발하게 활동한 정황은 역사책보면 다 나온다

이런 사유로 5.16혁명은 시작부터 끝까지 정당했으며 적국에 나라를 빼앗기는 상황을 예방한 구국의 혁명이었던거야   
 

지금같은 세상에는 불가능하지만 문재인을 몰아내는 우익쿠데타에 절차적민주주의라는 한 면으로 무작정 반대할것이냐
어차피 대통령-총리가 권력다툼으로 세월보내며 같은 정치계열에서 신파-구파로 갈라져
데모규제법 만들려다 거센반발에 우야무야되며 국회가 점거당한 바가 있던게 제대로 굴러가는 민주주의더냐
이게 아무리 반공우익정부라 한들 남북한 상황이 지금과 정반대였던 상황을 보면 문재인치하의 지금이나 다를게 머가있는감

김일성이 호네커와의 회담에서 남조선에 민주화가 되면 좌익들이 국가 모든 분야에 침투해 활동할 수 있는 기반이 확고해져
반공주의자가 대통령 되어도 괜찮다고 하였어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븅신색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상적인 색기들이면 박정희가 쿠테타하자고 할때 아무도 응하지 않는게 그게 정상이다 개색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가 체제위협받으면 군대가 빨갱이들 잡으로 나올 수는 있지만 ㅋㅋㅋ 거기까지가 임무지
나랏일은 정치인이 하고 안보는 군대가하는게 기본 정석이거늘 ㅋㅋ
이미친놈은 끝까지 군대가 정권을 장악한게 합법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6 혁명같은 소리하고 자빠졌구나
쿠테타는 군인이하는거고 혁명은 민중이 궐기하는거라고 나는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안되면 찾아봐라 ㅋㅋㅋㅋㅋㅋ
쿠테타와 혁며의 의미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작성일

어이 맞는 말이지만 그렇게 역사의 아이러니를 따지면 전두환이 막중하지 않나 얼마 안되는 병력을 일으킨 12.12로
나라를 구하고 다시 고도성장의 궤도에 올려놓은 구국의 영웅으로 처신하여 현재 5000만이 자택에 찾아가 감사의 예를 표하는게 마땅한정도의

그래서 애국자들이 많이 들 존경하며 그리워하는 추세이지만 재임시절에  새마을 운동본부장에 감히 쨉도 안되는 동생을 앉히며
성공적인 새마을운동을 망쳐놓아 인심을 잃게 하고 5.18를 계기로 그때까지 전국 다른곳처럼 애국반공이던 전라도가 다시 좌익화되며
반미친북세대갸 대학가를 점거해 최루탄만 쏘았을 뿐 사상적으로 전혀 무력하여 그의 책임이라고는 할 순 없지만 애초에 하지 말았어야할
6공탄생으로 짧은 2공시절처럼 좌익들이 사회 각 분야에 침투하여 김영삼이 518을 뒤집게 만들며 5공 세력들은 지박사의 5.18에 외면하고
12.12에만 관심을 가지는 이기적인 태세를 보여주는 행태에 실망하며
그때까지의 대통령 중에서 가장 좌익들이 번성할 수 있는 토양을 제공한 결론을 진단한 사실을 알아두게나

하긴 좌익들은 법을 지켜가면서 체제를 전복한다는 개소리를 하던 자가 보수를 운운하며 애국을 말할 자격이 있는지 되기를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 빡대가리 색기
이런 개돼지들이 같은 우파라는게 수치스러울 뿐이다.
좌익들은 법을 지켜가면서 체제를 전복한다. 노무현,문재인이가 무슨 쿠테타를 했느냐 지들 스스로 체육관에서 선거치루고 스스로 대통령이 되엇느냐?
이런 븅신 개좃밥 색기들이 이게 민주주의라고 우파의 정통이라고 떠드는게 더 웃기다는거지
그래서 문재인같은 넘들이 대통령이 되는게 너희같은 개꼴통이 이게 우파의 정통이라고 박박우기니까 정치에 무관심한 사람들이 좌파 선동에 넘어가는 것이야
이 빡대가리 색기야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야 이 빡대가리야 대통령 암살하러 청와대에 온 33명 시작으로 몇년동안 천안함.연평도가 매일같이 벌어지며
휴전선 지키던 주한미군 2만명 빠져나가 국가비상사태 선포하던
10여년간 집권해 피로감이 들어 신선해 보이던 김대중에 절반을 득표하던 당사자들이 국가적위기에 공감해
압도적 다수로 지지하여 성립한 체육관선거하고
건국 이래 유례없던 투표하면 애들 공짜밥 먹이는것에 반대하는 극우로 낙인찍는 착한투표 선전선동일으켜
투표를 포기하게하는 북한식 공개투표로 전환한거하고 같는감

체육관 선거는 그시절 잘해야 중진국이던 우리나라하고 개발도상국들은 전부 하였기 때문에 시대적으로 이해할수 있지만
반면 두번째는 그것도 아니며 무엇보다 이런것에 반대하던 자들이 막상 기득권이 되어 정반대로 깨어버린
이런게 헌법 가치를 준수하는 것이더냐?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5.18 6.15 10.4 평양 선언 전부 합법적이었구나

이런 븅신 개좆밥 색기가 민주주의고 우파의 정통이라고 떠드는게 웃기지
이렇게 좌익들이 민중을 일깨워 정권에 투쟁해 자유를 얻었다는 프레임에 인정하는것부터가 좌익에 정통성을 넘겨주는거야
기본적인 역사적맥락을 알지도 못하는 색기야 그래서  정치에 무관심한 사람들이 좌파 선동에 넘어가는 것이야
이 빡대가리 색기야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 병신색기가 쓰는 글은 도대체 뭘 주장하고 싶은건지 모르겠다. 우파의 개념도 없고 개념이 없으니 항상 짜집기 댓글이나 쓰는 개또라이 색기지 ㅋㅋ 이런 놈들이 대깨문 달창보다 사실 더 개돼지들이라는거야
기본상식적인 걸 부정하는 색기들은 달창보다 더 개돼지들이지 달창들은 그래도 기본상식은 있는데 설마 지금 시대에 공산주의가 어딨냐 설마 문재인이가 나라를 팔아먹겠냐 그냥 어찌보면 순진한거고
이 빡대기리는 아예 민주주의 개념 자체가 없는거고 이런 놈들이 박정희나 빨아대면서 우파의 정통성을 운운하니 시발 보수가 이모양 이꼴이지
상대해주면 좋다고 지가 내 레벨이라도 되는양 막 흥분되서 오르가즘 느끼냐?ㅎㅎㅎ
병신 개돼지 색기 지능이 안되면 그냥 죽어라
그게 니가 애국하는 길이다. 빨랑 뒈져라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렇게 설명해줘도 못알아 처먹는 이 병신색기는 우파의 개념도 없으니 감히 주제넘게 보수가 뭐니 애국이 뭐니 정통성이 뭐니하면서 마치 구구단을 깨우처 그것을 활용하는 하는 수학을 전부 정복했다고 자뻑하는 모습을 본다

박정희를 빤다? 이순신을 연구하던 이들은 완전무결은 절대 아니어도 장군으로서의 역할로 흠결을 찾을래야 찾을 수 없어
칭송하게 된다고 한다더라 박정희도 마찬가지야

넌 보니깐 박정희와 그 시대에 대한 이해와 지식이 너무나 한참 부족해 공부나 해야할 작자야 어디서 감히 완장질이야

병신 개돼지 색기 지능이 안되면 그냥 죽어라
그게 니가 애국하는 길이다. 빨랑 뒈져라

이 사이트에는 "국부 박정희"라는 코너가 있어 이 사이트의 주창은 내가 주장하는대로 민주주의를 수호하고 발전한 관점을유지한다 이것을 부정하는 넌 그냥 이 사이트에서 탈퇴하고 나가는게 이치에 맞지 않나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 미친놈이 박정희가 민주주의를 시작했다는 그 개빡대가리 색기였지 ㅋㅋ
정신병자 색기들 ㅋㅋ 주사파 김일성을 신으로 모시는 종교집단보다 더 박정희 종교에 빠진 개돼지들 ㅉㅉ
박정희 후장이나 빨다가 뒤져라 개색기야
박근혜 503가서 매일 문안인사나 드리고 ㅋㅋ
외계인이 쳐들어오면 지구도 지켜준다는 박근혜 해골이나 빨고 니 자손 대대로 수백년이 지나도 박정희 유골이나 빠는 가문으로 살다 대대로 집안이 망해버려라
이 빡대가리 색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ㅋㅋㅋㅋㅋ 이 미친 놈 드디어 좌빨 본색을 드러내는 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 천년 전 신정체제를 하던 놈하고 당시 본인이 소속한 집권세력이 패배하는 선거결과를 받아들이던
개발도상국으로선 눈에 띄던 이느 당연히 민주주의를 발전하고 수호한거지 뭐긴 뭐냐

북한이나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이나 그게 그거인 똑같은 독재라는 건 차마 김일성 만세를 외칠 수 없어
차악으로 맨날 하는 레퍼토리라는것을 알아두렴

최소한의 세계역사 상식조차도 없는 새끼가 무슨 정치를 논할 껀덕지라도 되는줄아느냐 웃겨죽는다

그냥 뒤져라 하긴 박정희에 대해 제대로 모르니 몰이해적으로 그도 인간이니 결점이 있다는 전제하에
제대로된 상황파악도 안하면서 주접대는 꼴 이 빡대가리 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대가리에 똥이 든건 언급도 안하는 박근혜 타령하는거다 난 박근혜 그닥 좋아하지않아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 미친놈이 박정희가 민주주의를 시작했다는 그 개빡대가리 색기였지 ㅋㅋ
정신병자 색기들 ㅋㅋ 주사파 김일성을 신으로 모시는 종교집단보다 더 박정희 종교에 빠진 개돼지들 ㅉㅉ
박정희 후장이나 빨다가 뒤져라 개색기야
박근혜 503가서 매일 문안인사나 드리고 ㅋㅋ
외계인이 쳐들어오면 지구도 지켜준다는 박근혜 해골이나 빨고 니 자손 대대로 수백년이 지나도 박정희 유골이나 빠는 가문으로 살다 대대로 집안이 망해버려라
이 빡대가리 색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두 타는 무당 아들 라이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정희를 신으로 모시는 애미년의 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비님의 댓글

하비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어이 북두!
또 지랄병 도졌냐?
여전히 강아지 월월짖는구나
저기 어떤 샤키처럼
오로지 지만 잘낫데요.
너만 머리 속에 지식이 아주 가득하냐?
니 말대로 헌법학자요,  경제학자요, 과학자요
아주 너무 커다란 지식의 집합체인가?
노무현이 문재인이가 정당한 방법으로 법을 지켜 대통령이 되었다고?
노무현이는 정몽구 때문에 그랬고
문재인? 드루킹 김경수 댓글 조작 때문인데
뭐라구 정당하게 대통령 됬다구?
이런 일팔육 샤키
마, 터진 입이라구 막말하지 말그레이
글구 너는 언제나 바근혜 까대기하는 작자아닌가?
니 선향이 그러하니 니 맘에 들지 않으면 모두 다 니 생각으로 비판한다.
아주 교묘하게
마 조대환 민정 수석에게 물어봐
박근혜 탄핵에 관해서
아마도 니가 지랄병 치는 것들이 모두 무너질 것이다. 일팔육 샤캬
할 일 없으면 집에 가서 빈대떡이나 부처 먹거레이
괜시리 나서서 되두 않는 말 씨부리지 말구
애국 회원님들 한테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 그만 해 대구 말이다.
얘야, 집에 가거라. 글구 너 노는 곳에 가서 놀아라.
너는 너무 니 생각으로만 뭉쳐져서 니 말 밖에 인정하지 않는 것을 뫠 모르니?
세상에 독불은 없단다.
니가 말하는 것과 다르다고
그렇게 육두문자로 도배하면 되간?
입이 드러버진단다. 입이 드러버지면 니 속도 드러버지구.
그러면 속과 겉이 다 드러버져서
온통 드러분 것이 꽉 드러찬단다.
그러면 그것이 바로 악이란다.
드러분 것이 드러분 것을 표출하면 그것이 바로 악이요. 거짓이요. 모함이요. 독설이요. 허무맹랑한 소설을 쓰는 것이란다.
저기 뎨켠에 또 한 마리처럼 말이다.
알아듣겄냐?
어이 북두 집에 가서 빈대떡 부처먹거래이
막걸리도 한 잔하구 말일세
그리고 월월 많이 짖어라.
강아지 샤키

aufrhd님의 댓글

aufrhd 작성일

*쿠데타와 혁명은 엄연히 다릅이다.
쿠데타는 성공한 쿠데타이건 실패한 쿠데타이건 쿠데타에 불과합니다.
쿠데타는 멀쩡한 세상을 뒤엎는 반란폭동을 말하는 것입니다.
성공한 쿠데타라고해서 혁명이라 말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혁명은 잘못된 세상을 뒤엎고 희망찬 세로운 세상을 만드는데 성공한 것을 말합니다.
혁명은 성공하지 못 하면 혁명이 될 수없는 것입니다. 실패한 혁명은 혁명이 아닙니다.
혁명이란 성공한 쿠데타가 아니라 처음부터 혁명으로 시작해서 혁명으로 성공한 것입니다.
5.16혁명은 혁명인 것입니다. 쿠데타나 정변이 절대로 아닙니다.
*혹자는 5.16혁명이 처음에는 쿠데타로 출발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틀린 말입니다.
4.19 이후 당시 정권으로서는 수습이 불가능할 정도로 혼란해져서 방관하면 국가가 망할 지경이었습니다.
그 때 국가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킬 임무를 띈 군이 그 책무를 충실히 이행한 것이 [5.16군사혁명]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쿠데타라고 말 할 수가 있습니까?
*그 위대한 5.16혁명의 성과에 의해서 오늘날 우리가 존재하는 것입니다.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렇지 않습니다.
박정희와 김종필 등등 이들은 한국전쟁이 발발하기 전부터 쿠데타 모의를 했던 사람들입니다.
이들의 쿠테타 모의가 4.19 이후 민심 수습이 불가능할때 어쩔 수 없는 선택으로 시작했다면 모를까
책을 더 보시고 연구해보시면 남로당에서 나온 후 이승만 정권 수립시절부터 생각을 갖고있엇습니다.
박정희가 공부도 많이하고 교육을 잘 받은사람인데 투표로 정치인으로서 국가를 구할 생각을 안하고
군인 장성으로서 그 힘을 가지고 정권을 가져간 것은 엄연히 쿠테타이고 그 방법이 잘못되었다는 것입니다.
그게 정당하다면 왜 공산주의와 싸운 민주당 주역들 조병욱,김두한,유진산 이런 분들은 선거를 통해 민주주의를 하려고 했을까요
제가 비판하는 것은 우파를 자처하는 시민들이 민주주의 개념 자체가 좌파들보다 너무나 없기 때문입니다.
좌파들이 이런 점을 파고들어 보수를 흠집내기때문에 지지를 못받고 있는겁니다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뭐가 그렇지 않기는 개뿔이 제대로 잘 설명해 주시는구먼 너야말로 책을 한참 보고 연구해봐라
박정희는 어릴때부터 군인을 꿈꾸고 가난한 가정에서 근대화를 열망하였어 이 점은 어느정도 코스프레하는 연구한 좌익계열도
인정하는 사실이야 그가 나 같은 불행한 군인이 다시는 나오지 말라는 의미는 순수한 군인이 되지 못한다는 안타까움이었지

조병옥 김두한 유진산은 투표민주주의를 세운 면만 보느냐 좌익창궐때

지금같은 세상에는 불가능하지만 문재인을 몰아내는 우익쿠데타에 절차적민주주의라는 한 면으로 무작정 반대할것이냐
어차피 대통령-총리가 권력다툼으로 세월보내며 같은 정치계열에서 신파-구파로 갈라져
데모규제법 만들려다 거센반발에 우야무야되며 국회가 점거당한 바가 있던게 제대로 굴러가는 민주주의더냐
이게 아무리 반공우익정부라 한들 남북한 상황이 지금과 정반대였던 상황을 보면 문재인치하의 지금이나 다를게 머가있는감

김일성이 호네커와의 회담에서 남조선에 민주화가 되면 좌익들이 국가 모든 분야에 침투해 활동할 수 있는 기반이 확고해져
반공주의자가 대통령 되어도 괜찮다고 하였어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개돼지가 쓰는 니 댓글 안본다.
안읽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래 하던 논리에 개처 발리고 한 말 없으니 개돼지라고 할 수밖에 더있냐 평생 그러고 살아
아 참 좌익들은 일베가 쓴 글이라며 애써 무시하지 니가 하는 꼴이야
넌 기본적 태도 자체가 박정희에 대해 씨부릴 자격조차도 없는 친일.민주.노동탄압으로 만악의 근원으로 여기는 이들과
별다를바 없는 놈이야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개 빡대가리 색기 ㅋㅋ
수학강사에게 산수도 모르는 색기가 수학공식 퍼와서 맞장뜨자는 꼴이지 이게 ㅋㅋ
그냥 뒤져라 그게 니가 애국하는 길이다 ㅋㅋ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누가 누구보고 빡대가리이며 수학강사에게 산수도 모르는 주제에 공식 퍼와서 맞장뜨자는 꼴을 말할 수 있을까 ㅋㅋㅋㅋㅋㅋ
역사를 제대로 모르는것은 둘째 치고 논쟁하고 주장을 펼칠때 최소한의 기본적인 원칙도 못지키면서 정신승리하며 자위하는 새끼가 그냥 뒤져라 그게 니가 애국하는 길이다 ㅋㅋㅋㅋㅋㅋ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누가 누구보고 빡대가리이며 수학강사에게 산수도 모르는 주제에 공식 퍼와서 맞장뜨자는 꼴을 말할 수 있을까 ㅋㅋㅋㅋㅋㅋ
헌법도 모르고 민주주의도 모르고 역사도 모르는 것 한술 떠떠 1+1=2 라고 알려줘도 끝까지 아니라고 박박 우기는 좀비색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너랑 논쟁한적없어 병시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논쟁도 급이 맞아야하는데 기본적인 말귀도 못알아먹는 병신하고 뭔 논쟁이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난 연일 너같은 개돼지 짐승색기한테 얼차례를 주고있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창년 아들색기야
니 엄마는 개대중이 자지까지 빨던 창녀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리님의 댓글

알리 작성일

박정희 해골이나 빨다가 뒤져라 병신색기야 ㅋㅋㅋ
박근혜 종교집단의 특징
박근혜와 관련된 것이면 악행을 저질러도 선한 행동이였다.ㅋㅋ

박정희는 쿠테타 범법자다.
이승만 대통령이 진정한 이나라 국부요 진정한 영웅이시다
자기가 올바른 방법을 취하지 않고서 남에게 그걸 강요하는데 시발 그게 먹히냐?ㅎㅎㅎ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ㅎㅎㅎ 할말 없으니 그저 해골이나 빨다 뒤져라는 병신색기라는 소리 나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박근혜 비난하는 보수와 천지분간도 못하면서 박근혜 빠로 논점이탈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쿠데타 범죄?? 그런식이면 너놈이 빠는 이승만 또한 발췌개헌 사사오입이라는 두 번 헌정 훼손한 범죄자다 ㅋㅋㅋ
뭘 알고나 말해? 또 니가 박정희에 대해 물고 늘어지면 이승만은 재임 시절 김일성보다 높은 동상 세우고
자신의 얼굴 들어간 화폐를 새긴 사실을 알고있는감

너의 절대적인 시각에선 헌정 여러번 일탈하고 셀프 우상화한 윗동네와 판박힌 독재자 아니더냐?
참고로 나는 수천년 왕조시절만 보낸 한국에 대학생들에 민주주의 교육시키며

기본적인 것 하나 제대로 지키지도 하지도 못하는 놈이 남에게 강요하는데 넌 좌측이나 우측이나 아무도 안먹혀 ㅋㅋㅋ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ㅎㅎㅎ 할말 없으니 그저 해골이나 빨다 뒤져라는 병신색기라는 소리 나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박근혜 비난하는 보수와 천지분간도 못하면서 박근혜 빠로 논점이탈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쿠데타 범죄?? 그런식이면 너놈이 빠는 이승만 또한 발췌개헌 사사오입이라는 두 번 헌정 훼손한 범죄자다 ㅋㅋㅋ

기본적인 것 하나 제대로 지키지도 하지도 못하는 놈이 남에게 강요하는데 넌 좌측이나 우측이나 아무도 안먹혀 ㅋㅋㅋ

이승만 보고 범죄자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커밍아웃했네 이 빨갱이 색기 ㅋㅋㅋ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 븅딱새끼는 대갈통 안이 궁금하네 누가 누구보고 커밍아웃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리회로구조가 이렇게 엉망인 주제에 감히 보수니 정통성이니 따지려 그래

너놈이 어느 한쪽을 부각시키며 전체로 도매금으로 매도하니깐 반례로 드는 사례일뿐이야
그래서 니놈은 이 사이트에서 하루 빨리 사라지는게 마땅한거야 나보고 빨갱이? ㅋㅋㅋㅋㅋ
우익정부의 정통성을 흡집내는게 좌익의 주특기인데 너놈이 보여주는게 아닌감 ㅋㅋㅋ

그냥 너 스스로 이 사이트에서 나가라 너놈 생각대로 김영삼 이전의 정부는 전부 민주주의 정통성 파괴하였고
민중들이 민주주의를 일으켜 회복하였으며 사법살인으로 여러명 억울하게 죽인 세력의 후예인 보수는 말살의 대상인
한국사회에서 언론이나 배운놈들의 상식으로 통하는 이렇게 생각하며 살아라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 븅딱새끼는 대갈통 안이 궁금하네 누가 누구보고 커밍아웃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리회로구조가 이렇게 엉망인 주제에 감히 보수니 정통성이니 따지려 그래

너놈이 어느 한쪽을 부각시키며 전체로 도매금으로 매도하니깐 반례로 드는 사례일뿐이야
그래서 니놈은 이 사이트에서 하루 빨리 사라지는게 마땅한거야 나보고 빨갱이? ㅋㅋㅋㅋㅋ
우익정부의 정통성을 흡집내는게 좌익의 주특기인데 너놈이 보여주는게 아닌감 ㅋㅋㅋ

그냥 너 스스로 이 사이트에서 나가라 너놈 생각대로 김영삼 이전의 정부는 전부 민주주의 정통성 파괴하였고
민중들이 민주주의를 일으켜 회복하였으며 사법살인으로 여러명 억울하게 죽인 세력의 후예인 보수는 씨말려야한다고
한국사회에서 언론이나 배운놈들의 상식으로 통하는 이렇게 생각하며 살아라
   
이승만 보고 범죄자라는 개 잡노무색기 ㅋㅋㅋㅋㅋ
자진해서 이 사이트에서 나가라 이 빨갱이 색기야 ㅋㅋㅋ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ㅋㅋㅋㅋㅋ 이승만~노태우 까지를 민주주의를 성립하고 수호하며 신생 개발도상국 상황으로는 정치 면에서도 선진적이기 때문에 고
루게 발전을 이루었다는 나와 보수의 적통을 좌익들이 공유하는 부분으로 집중 공격하는 너 중에 누가 보수의 정통성과 발전을 논할 자격이 있단말이냐 대갈통에 생각없으니 복사+붙여넣기 할테지? 하긴 좌빨과 생각을 공유하니 일베라며 상대안한다는 정신승리로 물러가는 이들과 공통점을 공유하니 보수의 심장인 이곳에서 너가 왜 궂이 활동할 이유가 있나?

박정희 보고 범죄자라는 개 납노무색기 자진해서 이 사이트에서 나가라 색기야
이승만?? 박정희를 공격하는 너놈의 좌익들의 수법을 이승만한테도 동시에 공격하는데
넌 이걸 도외시하면서 하는 꼴이 아니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승만 보고 범죄자라는 개 잡노무색기 ㅋㅋㅋㅋㅋ
자진해서 이 사이트에서 나가라 이 빨갱이 색기야 ㅋㅋㅋㅋㅋ
박정희-박근혜 해골이나 쳐빨다가 뒤져라 개색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갱이 색기 ㅋㅋㅋ
국회의원 때려잡고 유신정권 만든 박정희는 독재자고 쿠테타 잡범이다 개색기야 ㅋ

알리님의 댓글

알리 작성일

ㅋㅋㅋㅋㅋ 이승만~노태우 까지를 민주주의를 성립하고 수호하며 신생 개발도상국 상황으로는 정치 면에서도 선진적이기 때문에 고
루게 발전을 이루었다는 나와 보수의 적통을 좌익들이 공유하는 부분으로 집중 공격하는 너 중에 누가 보수의 정통성과 발전을 논할 자격이 있단말이냐 대갈통에 생각없으니 복사+붙여넣기 할테지? 하긴 좌빨과 생각을 공유하니 일베라며 상대안한다는 정신승리로 물러가는 이들과 공통점을 공유하니 보수의 심장인 이곳에서 너가 왜 궂이 활동할 이유가 있나?

박정희 보고 범죄자라는 개 납노무색기 자진해서 이 사이트에서 나가라 색기야
이승만?? 박정희를 공격하는 너놈의 좌익들의 수법을 이승만한테도 동시에 공격하는데
넌 이걸 도외시하면서 하는 꼴이 아니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만 또한 발췌개헌 사사오입이라는 두 번 헌정 훼손한 범죄자다? ㅋㅋㅋ
이 빨갱이놈이 여지껏 우파 행세했구나 ㅋㅋㅋ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너가 보수의 적통인 대통령의 집권 과정에 지엽적인 부분으로 공격하는 것은 좌익들이 정통성없이 집권한 그러므로 자신들에게있다는 빨갱이들의 인식과 일맥상통하는 새키가 끝까지 인정안하네 독해 능력이 그렇게 딸려 살아가기 불쌍하네 차라리 문창극을 친일파로 날려버린 KBS가 훨씬 수준 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그렇게 들이대는 조건이면 좌익들이 이승만을 공격하는 부분과 똑같음으로써 너 스스로가 적들에게 체제를 전복하는 역사적 정당성을 부여하는 행위인데 이걸 주장하는 놈 이제서야 커밍아웃 하는구나

너놈은 "김영삼 이전까지 헌법 훼손 민주 파괴 장기집권으로 반공을 이용해 멀쩡한 사람들 고문해 죽여가고
이를 보여주는게 고문조작으로 판정난 수십건의 공안사건이 보여주며
이들에 저항해온 좌파는 정통성 정당성을 전부 갖추어 애국자이며 세력의 후신인 보수는 사라져야할 존재이다"

위의 문장으로 인식하는 이들하고 너놈은 흡사해 니가 여태까지 쓴 댓글들 보면 이거하고 일맹상통하구먼
그런데 왜 뭐하러 보수를 자처하며 정통성이니 뭐니 하며 떠들어대어 발전을 운운할 자격은 그렇다쳐도 이유가 뭔데?

하긴 너놈은 한달전 진작에 커미앙웃하였지 여러멀 하기 귀찮겠지만 보수 사이트 심장인 이 장소에서 생각이 전혀 맞지 않는데
왜 궂이 여기 있어야 하는데? 그냥 니 대갈통 있는 생각을 같이하는 동네에 들어가 활동해야지
왜 빡대가리 새키는 또 복사 붙여넣기 할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꼴통새끼 그래서 이제까지 너의 보수니 정통성이니
역사니 지껄이는 말은 전부 다 개짓거리야 그냥 보수사이트에서 분탕질 하려는 의도였다면 가상하게 여겨준다 ㅋㅋㅋㅋㅋ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너가 보수의 적통인 대통령의 집권 과정에 지엽적인 부분으로 공격하는 것은 좌익들이 정통성없이 집권한 그러므로 자신들에게있다는 빨갱이들의 인식과 일맥상통하는 새키가 끝까지 인정안하네 독해 능력이 그렇게 딸려 살아가기 불쌍하네 차라리 문창극을 친일파로 날려버린 KBS가 훨씬 수준 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그렇게 들이대는 조건이면 좌익들이 이승만을 공격하는 부분과 똑같음으로써 너 스스로가 적들에게 체제를 전복하는 역사적 정당성을 부여하는 행위인데 이걸 주장하는 놈 이제서야 커밍아웃 하는구나

너놈은 "김영삼 이전까지 헌법 훼손 민주 파괴 장기집권으로 반공을 이용해 멀쩡한 사람들 고문해 죽여가고
이를 보여주는게 고문조작으로 판정난 수십건의 공안사건이 보여주며
이들에 저항해온 좌파는 정통성 정당성을 전부 갖추어 애국자이며 세력의 후신인 보수는 사라져야할 존재이다"

위의 문장으로 인식하는 이들하고 너놈은 흡사해 니가 여태까지 쓴 댓글들 보면 이거하고 일맹상통하구먼
그런데 왜 뭐하러 보수를 자처하며 정통성이니 뭐니 하며 떠들어대어 발전을 운운할 자격은 그렇다쳐도 이유가 뭔데?

하긴 너놈은 한달전 진작에 커미앙웃하였지 여러멀 하기 귀찮겠지만 보수 사이트 심장인 이 장소에서 생각이 전혀 맞지 않는데
왜 궂이 여기 있어야 하는데? 그냥 니 대갈통 있는 생각을 같이하는 동네에 들어가 활동해야지
왜 빡대가리 새키는 또 복사 붙여넣기 할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꼴통새끼 그래서 이제까지 너의 보수니 정통성이니
역사니 지껄이는 말은 전부 다 개짓거리야 그냥 보수사이트에서 분탕질 하려는 의도였다면 가상하게 여겨준다 ㅋㅋㅋㅋㅋ
   
길한가운데다 똥싸고 부끄러운줄 모르는 이 빡대가리 색기 ㅋㅋㅋㅋㅋ
공자가 너같은 개돼지들한텐 이해시키려도 하지말라고 그랬다 ㅋㅋ
너같은 개돼지에겐 복사,붙여넣기가 상책이다
개돼지에겐 개돼지 수준으로 대접해주는게 그게 예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 눈깔하고 뇌가 탑재했으면 전체 문장을 봐서 해석할 능력이나 길러라

역시나 논리에 개처발리니 할 말은 없고 커밍아웃한 좌빨 찌끄래기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구먼
너 스스로가 사이트에서 활동하지 말아야할 사유를 더더욱 보여주고 있구먼 그냥 니 생각하고 같이하는 동네가서 놀아
 
길한가운데다 똥싸고 부끄러운줄 모르는 이 빡대가리 색기 ㅋㅋㅋㅋㅋ
공자가 너같은 개돼지들한텐 이해시키려도 하지말라고 그랬다 ㅋㅋ
너같은 개돼지에겐 복사,붙여넣기가 상책이다
개돼지에겐 개돼지 수준으로 대접해주는게 그게 예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푸하하하하하하하
지나가는 개 소들이 너무 웃겨 기절초풍해 쓰러지겠구나
반론하나 제대로 하나도 못하는 걸 떠나 최소한 기본적인 하나 제대로 못하는 질떨어지는 새키가 함부로 나대기는 ㅋㅋㅋ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스스로 해주네 이 사이트를 자세히 훝어보면 니 생각하고 다를 텐데 구태여 시간들여 활동할 이유가 있나는감 나의 게시물에 보여주듯이 니 주장에 동조하는 이는 없다시피 하여 다른 의도가 있다한들 통할 수 가 없고 말이야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 눈깔하고 뇌가 탑재했으면 전체 문장을 봐서 해석할 능력이나 길러라
역시나 논리에 개처발리니 할 말은 없고 커밍아웃한 좌빨 찌끄래기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구먼
너 스스로가 사이트에서 활동하지 말아야할 사유를 더더욱 보여주고 있구먼 그냥 니 생각하고 같이하는 동네가서 놀아
길한가운데다 똥싸고 부끄러운줄 모르는 이 빡대가리 색기 ㅋㅋㅋㅋㅋ
공자가 너같은 개돼지들한텐 이해시키려도 하지말라고 그랬다 ㅋㅋ
너같은 개돼지에겐 복사,붙여넣기가 상책이다
개돼지에겐 개돼지 수준으로 대접해주는게 그게 예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개 소들이 너무 웃겨 기절초풍해 쓰러지겠구나
반론하나 제대로 하나도 못하는 걸 떠나 최소한 기본적인 하나 제대로 못하는 질떨어지는 새키가 함부로 나대기는 ㅋㅋㅋ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스스로 해주네 이 사이트를 자세히 훝어보면 니 생각하고 다를 텐데 구태여 시간들여 활동할 이유가 있나는감 나의 게시물에 보여주듯이 니 주장에 동조하는 이는 없다시피 하여 다른 의도가 있다한들 통할 수 가 없고 말이야

알리님의 댓글

알리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 눈깔하고 뇌가 탑재했으면 전체 문장을 봐서 해석할 능력이나 길러라

역시나 논리에 개처발리니 할 말은 없고 커밍아웃한 좌빨 찌끄래기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구먼
너 스스로가 사이트에서 활동하지 말아야할 사유를 더더욱 보여주고 있구먼 그냥 니 생각하고 같이하는 동네가서 놀아
 
길한가운데다 똥싸고 부끄러운줄 모르는 이 빡대가리 색기 ㅋㅋㅋㅋㅋ
공자가 너같은 개돼지들한텐 이해시키려도 하지말라고 그랬다 ㅋㅋ
너같은 개돼지에겐 복사,붙여넣기가 상책이다
개돼지에겐 개돼지 수준으로 대접해주는게 그게 예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푸하하하하하하하
지나가는 개 소들이 너무 웃겨 기절초풍해 쓰러지겠구나
반론하나 제대로 하나도 못하는 걸 떠나 최소한 기본적인 하나 제대로 못하는 질떨어지는 새키가 함부로 나대기는 ㅋㅋㅋ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스스로 해주네 이 사이트를 자세히 훝어보면 니 생각하고 다를 텐데 구태여 시간들여 활동할 이유가 있나는감 나의 게시물에 보여주듯이 니 주장에 동조하는 이는 없다시피 하여 다른 의도가 있다한들 통할 수 가 없고 말이야


뭐라고 씨부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니 글 안읽는데? ㅋㅋㅋㅋ
개돼지 색기 길한가운데에다 똥싸는 색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아악 퉷 ~!
이거나 쳐먹어라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문장을 안 읽는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넌 빡대가리인거고 세상 살아갈 가치도 없는 당장 뒤져야할 쓰레기라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돼지 색기 길한가운데에다 똥싸는 색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아악 퉷 ~!
이거나 쳐먹어라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문장을 안 읽는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넌 빡대가리인거고 세상 살아갈 가치도 없는 당장 뒤져야할 쓰레기라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돼지 색기 길한가운데에다 똥싸는 색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아악 퉷 ~!
이거나 쳐먹어라

앞뒤 논리 모순에 여기저기 퍼다가 짜집기해서 글이 엉망투성이 뭘 주장하는지 모를 쓰레기같은 댓글을 설마 내가 읽어줄거라 생각했느냐?^^
길 한가운데에다 똥싸는 놈한테 공자가 말하기를
설명할 생각하지 말고 그냥 쳐죽여라!
이렇게 말하였다 ㅋㅋㅋㅋㅋ
제발 죽어서 지옥가라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앞뒤 논리 모순에 여기저기 퍼다가 짜집기해서 글이 엉망투성이 뭘 주장하는지 모를 쓰레기같은 댓글을 설마 내가 읽어줄거라 생각했느냐?^^ <<< ㅋㅋㅋㅋㅋㅋㅋ 니 지능수준이나 탓해야지 하긴 니놈은 그시절 역사적사실들을 몰라도 너무 몰라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앞뒤 논리 모순에 여기저기 퍼다가 짜집기해서 글이 엉망투성이 뭘 주장하는지 모를 쓰레기같은 댓글을 설마 내가 읽어줄거라 생각했느냐?^^ <<< ㅋㅋㅋㅋㅋㅋㅋ 니 지능수준이나 탓해야지 하긴 니놈은 그시절 역사적사실들을 몰라도 너무 몰라

설마 내가 너보다 역사를 모르겠느냐?ㅎㅎㅎㅎㅎ
토론도 상대방 주장을 이해할 지능이 되야 토론이 되는거란다 ㅎㅎ
민주주의 꽃이 선거의 투표인데 이걸 지엽적이라고 생각하는 이런 병신 개돼지하고 내가 토론할거같으냐?ㅎㅎ
선거절차를 요식행위로 보는 너같은 미친 개돼지 빡대가리 창년아들같은 색기가 있기때문에
너같은 그런 개돼지 색기들이 우파에 있기때문에
보수가 그 눈높이에 맞춰서 박근혜 팔이 ,보수팔이들이 판을 치고 나라가 이꼴난것이다.
이 개 빡대가리 색갸
박정희가 민주주의를 했다니 이런 병신색기
경제발전시킨거도 사실 세지마 류조같은 막후가 있어서 많은 조언을 받았고 미국에 수출할 수 잇었기때문에
결국 성공할 수 있었던거다
그게 박정희가 신이라서 혼자 다했겠냐?ㅎㅎㅎ
시발롬아 박정희가 아니라 박태준,이병철 이런 분들이 계셨기때문에 경제발전도 성공할 수 있었던거야
개빡대가리 색기들아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 넌 박정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 이런 허망한 개소리를 하지

민주주의의 꽃인 선거? 그래 그 시절에도 집권당에 타격이 가는 투표결과를 그대로 용인될정도였어
21세기들어 어지간한 후진국도 절차적 민주주의가 도입되었지만 그시절은 이런 거 나오면 그냥 무효처리하거나
아예 이렇게 안나오게 일당독재로 운용한것이 전적이었어

니가 하지 못했다는 투표민주주의를 실천했기 때문에 박정희 서거라는 과정이 된거야
이런 상황에서도 국내에서는 국가전복세력들이 판치며 자객에 부인을 잃는 상황에서도
성공적으로 국가를 개조한 세계사에 이런 사례는 없다고 보면 된다

민주주의는 어디까지나 비슷한 대열의 나라들기리 비교해야 돼 사실 독재 타령도 3살을 30살에 비교하는 꼴이야

설마 내가 너보다 역사를 모르겠느냐?ㅎㅎㅎㅎㅎ
토론도 상대방 주장을 이해할 지능이 되야 토론이 되는거란다 ㅎㅎ <<<<<<< 2011 무상급식 투표도 모르는채
좌빨들이 선을 지키면서 국가전복한다는 개소리 터는 동시에 내가 하는 논리에 하나도 답변 못하고 피하는 새끼가
뭐가어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을 할거면 인정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한참 한국사와 세계사에 대한 지식이 매우 얕고 공부해야 할 흔적이 너무 역력해

그런식이면 니가 그토록 빨아대는 이승만이 신이더냐?
(이러면 또 좌빨 타령하겠지만 민주주의 국부로 매우 존경한다)또한
미국의 도움이 없었다면 6.25 지휘 및 좌익소탕하고 50년대 전후 복구를 가능했다고 보는감

박태준 이병철? 이 사람들이 사업하는 데 필요한 돈을 대주며 갖가지 도움을 준 당사자가 누군데?
이 사람들이 국가의 보조가 없었고 지금처럼 사업했다고 보는감 그렇다고 해서 이 분들의 능력을 부정하는거 절대아니지만

현대에 가장 성공한 도시국가로 만드는 싱가폴의 국부 리콴유가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구한 위대한 지도자로 뽑았으며
현대 경영학의 아버지 피터 드러커는 20세기 가장 위대한 성과는 박정희의 위대한 경영능력으로 복구된 대한민국으로 뽑았어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뭐라고 씨부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니 글 안읽는데? ㅋㅋㅋㅋ
개돼지 색기 길한가운데에다 똥싸는 색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아악 퉷 ~!
이거나 쳐먹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리님의 댓글

알리 작성일

안읽었다 이 개돼지야
니가 쓰는 글은 쓰레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쓰고 읽어라 이 빡대가리야 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래 나의 탄탄한 논리구조에 개쳐발려놓고 할말 없어 안 읽는다는 개작식 본능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탄탄한 논리구조란다 ㅋㅋ 미친 병신색기 ㅋㅋ
뭔말인지 이해못하고 이상한거나 퍼날라서 짜집기하는 색기가 ㅋㅋ
생각은 자유지만 제발 정신승리를 하더라도 상식은 있게 해야 들어는 줄거아니냐?ㅋㅋ
이 개빡대가리 색기야 ㅋㅋㅋ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해하지 못하는 니 머리를 탓해야 정상이 아니던가 ? ㅋㅋㅋㅋ 미친 병신색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은 자유지만 제발 정신승리를 하더라도 상식은 있게 해야 들어는 줄거아니냐?ㅋㅋ
이 개빡대가리 색기야 ㅋㅋㅋㅋㅋ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해하지 못하는 니 머리를 탓해야 정상이 아니던가 ? ㅋㅋㅋㅋ 미친 병신색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은 자유지만 제발 정신승리를 하더라도 상식은 있게 해야 들어는 줄거아니냐?ㅋㅋ
이 개빡대가리 색기야 ㅋㅋㅋㅋㅋ

방금 니 엄마랑 통화끝났는데 니 애미는 내 말 뜻을 이해했다는구나 ㅋㅋㅋㅋㅋㅋ
불효자 색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내 어머니랑 통화해 니 말을 이해했다? 이 새끼는 이념을 떠나 아예 대갈통이 비어버린 작자구먼 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해하지 못하는 니 머리를 탓해야 정상이 아니던가 ? ㅋㅋㅋㅋ 미친 병신색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은 자유지만 제발 정신승리를 하더라도 상식은 있게 해야 들어는 줄거아니냐?ㅋㅋ
이 개빡대가리 색기야 ㅋㅋㅋㅋㅋ

방금 니 엄마랑 통화끝났는데 니 애미는 내 말 뜻을 이해했다는구나 ㅋㅋㅋㅋㅋㅋ
불효자 색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리님의 댓글

알리 작성일

이 불효자 색기 끝까지 불효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응 토론하는데 최소한의 요건이나 갖추고 해라 그저 정신승리하면서 자위하는 주제에 세계 역사에 대해 젖도 모르는 새끼는 엄마 젖이나 빨고 와야지 안그럼 ㅋㅋㅋㅋㅋㅋ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얼렁 정신과 주치의 만나서 휴전선 드립질 똑같이 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널 격리시킬 조치를 취해줄 것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과 치료는 용인 하얀집가서 꼭 받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명한테 전화 한통 넣어줄까? ㅋ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 최소한 나라를 구하겠다는 보수로 자처하려면 역사를 알고 개념정립이 되어야 하는데
아무것도 아니고 밑도 끝도없이 되도 않는 개소리만 해대며 정신승리만 해대는 놈이 할말인감 ㅋㅋㅋㅋㅋㅋ
마음에 안들면 전부 박근혜 빠니 뭐니 개지랄을 하는 꼴에서 드러나는 거지만 말이다

그냥 민주탄압하고 장기집권해 반대자들을 전부 고문조작해 수도없이 사법살인한 보수들이라고 생각해라

이게 너의 개념정립에 가깝다 니가 이 같은 상황을 하려면 왜 나의 관점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이들로 몰려있는 여기서 활동하냐?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얼렁 정신과 주치의 만나서 휴전선 드립질 똑같이 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널 격리시킬 조치를 취해줄 것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과 치료는 용인 하얀집가서 꼭 받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명한테 전화 한통 넣어줄까? ㅋㅋㅋ

알리님의 댓글

알리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 최소한 나라를 구하겠다는 보수로 자처하려면 역사를 알고 개념정립이 되어야 하는데
아무것도 아니고 밑도 끝도없이 되도 않는 개소리만 해대며 정신승리만 해대는 놈이 할말인감 ㅋㅋㅋㅋㅋㅋ
마음에 안들면 전부 박근혜 빠니 뭐니 개지랄을 하는 꼴에서 드러나는 거지만 말이다

그냥 민주탄압하고 장기집권해 반대자들을 전부 고문조작해 수도없이 사법살인한 보수들이라고 생각해라

이게 너의 개념정립에 가깝다 니가 이 같은 상황을 하려면 왜 나의 관점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이들로 몰려있는 여기서 활동하냐? <<<<<<<<<<<<<<<<<<<<<<<<<<<<<<<<<<<<<<<<<<<<<<
하얀집가서 휴전선 드립해야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얼렁 정신과 주치의 찾아가서 휴전선 드립해서 박정희 찬양한다고 말해라
널 심각하게 격리시킬 조치를 취해줄거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ㅋㅋㅋㅋㅋㅋ 역사적 맥락을 그렇게 설명해줘도 고작 한다는 말이 박정희 찬양??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좌익들한텐 이승만 찬양이나 하는 놈으로 찍히는 거나 알아라 너나 정신과 주츼 찾아가렴 격리시킬 조치를 취해줄거다 ㅎㅎㅎㅎㅎㅎ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승만보고 범법자라는 개 빨갱이 색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승만도 휴전선 드립질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주특기 -> 휴전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너가 박정희 보고 범법자라고 들이대는 조건이면 이승만도 해당되며 까내려야는 대상이다 ㅋㅋㅋ
유치원생도 이해아는 기본적인 논제야 근데 니 망상의 기준으로 상대적으로 나았다고 무한 쉴드치는감ㅋㅋㅋㅋ

이런 국부를 까내리는 좌빨 드립 하겠지만 천만에 난 그러한 결점들을 덮고도 남을 공적이 압도적인 위인으로 존경해
그럼 이승만도 휴전선 드립 당연히 충족되고 말고
하긴 국가안보가 뭔지 역사가 뭔지 아무것도 모르는 주제에 그저 드립이라고 칠 수 밖에 더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보수의 상징인 박정희를 매장하며 군사혁명을 부정하는 좌익들에 동조하는 빨갱이로 커미앙웃한 주제에
ㅋㅋㅋㅋㅋㅋ 일제경찰에 근무하면서 동족 탄압에 앞장 선 작자들이 독립운동가 더러 자신이 민족주의자로 하던 꼴을 보네 ㅋㅋㅋ
자칭 보수라고 떠들기전에 인간으로 발돋움 할 기본적인 조건이나 충족하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널 강퇴하라고 쓴 나의 글과 니가 쓴 글의 조회수 대비 추천 봐라
니 요설에 동감하는 이는 없다시피 하는걸 보여주는거야 그럼 니 의도가 뭐든 여기에 활동한 이유가 있는감
생각이 비슷한 다른 동네에 활동하는게 속편하지 않는감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승만보고 범법자라는 개 빨갱이 색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승만도 휴전선 드립질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주특기 -> 휴전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언님의 댓글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박정희보고 법범자에 가족 폭력 범이라고 드립 치는 개 빨갱이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들이대는 조건이면 이승만도 마찬가진데 차마 그렇게까지 하면 김일성 만세하는 꼴이니 그러진못하기 땜누에
참 애잔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리님의 댓글

알리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승만보고 범법자라는 개 빨갱이 색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승만도 휴전선 드립질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주특기 -> 휴전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나리라님의 댓글

살아나리라 작성일

관리자께서는 뭐하시는지?

살아나리라님의 댓글

살아나리라 작성일

아니..  간섭좋은 그 넘은  왜 모른 척하나?

알리님의 댓글

알리 작성일

라이언 댓글의 댓글 작성일 19-08-24 15:39 
박정희보고 법범자에 가족 폭력 범이라고 드립 치는 개 빨갱이 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들이대는 조건이면 이승만도 마찬가진데 차마 그렇게까지 하면 김일성 만세하는 꼴이니 그러진못하기 땜누에
참 애잔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정희를 신으로 모시느라 헌법도 부정하고 선거를 요식행위라는 이 짐승색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사람색기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 저능아 색기들을 하루빨리 시클에서 내쫓아야 여기 자게 수준이 올라가지 ㅋㅋ
야이 개색기야 박정희 쿠테타를 합법으로 인정하는건 니 자유지만 그 헌법적 근거를 대라고 말귀도 못알아쳐먹는 개 븅신색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유게시판 목록

Total 31,495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지만원TV] 5.18학습영상-그들은 지금 어디에 (2… 댓글(1) 관리자 2019-03-13 2435 54
공지 Paypal 후원 계좌, 해외 송금 방법 관리자 2016-12-30 29947 182
공지 [공지]가장최근에 업데이트된 자료가 수정본입니다(참고사… 댓글(9) 노숙자담요 2016-04-04 44644 371
공지 글쓰기 회원 가입 및 주의사항 (휴대폰 본인인증) 댓글(13) 관리자 2015-09-21 51905 305
31491 지야! 늬 눈깔로 떽또기 부와라! ,,. ㅆ ! ///… 새글 inf247661 2019-09-21 29 2
31490 문정권의 끝은 어디까지 가는 가? 댓글(1) 새글 진리true 2019-09-21 73 3
31489 서울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사무실 _ 죄다 도피?한 … 새글 inf247661 2019-09-21 113 8
31488 '地方 自治' & '무 분별한 統一.平和' ↔ 이 않!… 새글 inf247661 2019-09-21 45 4
31487 10.3 자유혁명선언의날 애국민 집결의 날 [하모니십T… 새글 제주훈장 2019-09-21 61 4
31486 황교안에 부정선거 공개토론회 제의 댓글(1) 새글 비전원 2019-09-21 180 31
31485 돼지열병과 임진강 주변 - 4개 농장 댓글(1) 새글 진리true 2019-09-20 144 14
31484 화성연쇄 살인사건 어떻게 보아야 하나 댓글(4) 새글 알리 2019-09-20 205 16
31483 영생을 원하시면 반드시 시청해야 할 영원한 생명 TV … 댓글(1) 새글 banabas 2019-09-20 141 4
31482 한국롬멜 아이디 사용자가 북괴인으로 아주 의심스런 이유 댓글(5) 새글 북진자유통일 2019-09-20 209 13
31481 트로이목마 5.18간첩 정성산tv 융단 폭격!요망 댓글(7) 새글 북진자유통일 2019-09-20 282 34
31480 일본의 모 국제공항 카페에서 댓글(3) 봄맞이 2019-09-20 443 70
31479 [국민교재] 공짜속담한일비교(신백훈) [하모니십TV] 댓글(2) 제주훈장 2019-09-20 170 23
31478 법의 해석과 적용을 인민재판식(竹槍)으로 할래? 청원 2019-09-20 218 44
31477 넉넉히 못생긴 좌빨 판사 내눈에은하 2019-09-19 472 28
31476 조국대전의 장수 조국의 비장의 무기 - 헌법정신으로 포… 댓글(1) 시사논객 2019-09-19 332 46
31475 (외 3건)'5.18광주사태 _북괴 특수군 600명 란… inf247661 2019-09-19 284 31
31474 국정원 포항지부의 빨갱이 범죄자 녀석들과 전자파 공격! 우익대사 2019-09-19 237 27
31473 공명총 9.20 한국당앞 기자회견 보도자료 댓글(2) 비전원 2019-09-19 196 32
31472 요즘 proview가 말이 많은 이유는? 댓글(5) proview 2019-09-19 271 22
31471 레닌의 교시를 철저히 실천 중인 조국 댓글(1) 나에게 2019-09-19 307 33
31470 전국변호사 시국선언 김태훈 한변회장 김문수 삭발현장[김… 댓글(2) 제주훈장 2019-09-19 249 44
31469 정성산tv,이봉규tv,신인균tv에 간첩 정성산,강명도 … 댓글(8) 북진자유통일 2019-09-19 367 29
31468 만주족과 한민족의 역사성은 불일치- 만주고토 회복론은 … 댓글(5) 진리true 2019-09-19 222 5
31467 쓸만한 바보들의 요리법 - 미국의 칠면조구이 진리true 2019-09-19 139 12
31466 헬-마우스의 등장이유 댓글(14) 진리true 2019-09-18 471 11
게시물 검색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 대표자 : 지만원 | Tel : 02-595-2563 | Fax : 02-595-2594
E-mail : j-m-y8282@hanmail.net / jmw327@gmail.com
Copyright ©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All rights reserved.  [ 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