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ture 를 진도배꾼 - 진강도로 개명시켯더니 요즘 글은 않쓰고 준비운동하냐 > 퍼온글

본문 바로가기

System Club 시스템클럽

퍼온글 목록

진리ture 를 진도배꾼 - 진강도로 개명시켯더니 요즘 글은 않쓰고 준비운동하냐

페이지 정보

작성자 Long 작성일19-07-16 04:30 조회270회 댓글2건

본문

 

진리true 를 진도배꾼과 진강도로 개명시켰더니

도배질 않하고 준비운동하냐

 

인간이라면 시간이 가면 양심상 조금식 변해가야지

 

네놈은 조금도 변함없이 뭔가 불안속에서 남을 비판하고 쌍욕하면서 하루에 일과를 지내는

 

진강도의 인생을 보노라니 참으로 불쌍한 마음에 또 글을 올려본다.

 

진강도 네놈이 댓글로 자주 팔아대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1) 지만원박사님의 존함을 앞세워서 그런 야바우짓거리를 하는데

 

   자꾸 그러면 지박사님을 욕되게 만드는 어리석은 짓임을 깨달아야한다.

 

 

2) 반말과 쌍욕을 일삼고 회원님들의 글 내용도 파악못하면서 엉뚱한 댓글을 달데

 

  그것도 본문에 2-4배정도의 많은 올리면 누가 그 많은 글들을 읽겠는가

 하는 생각으로 막 올리는데그짓거리 그만 하거라 
 

3) 그 댓글도 오래전에 써논 댓글을 떠다가 올리면 회원들이 모르겠거니 하는데 그만 하거라

 

   본문에도 맞지않는 영어로된 성경구절을 퍼다가 올려 놓으면 회원들이 못읽으겠지 하는

 

   마음으로 자주 올리는데 그짓도 그만 하거라

 

   근데아래 네놈에 댓글을 보니 영어성경구절은넣지않았구나,

 

   웬일이냐!

  이제 너의 그 야바우짓들  한 것에 대한 양심이 울겠지,  않울으면 너는 정신병자란다.

  

4) 전에 내가 문제인 이 쌍놈의 합성사진을 올렸는데 진강도 네놈이 이런거 올렸다고 나한테

   

 

 비판의 댓글을 올렸는데

 사실 너는 지금까지 문제인 이놈에 대한 욕한번 써본 글이 전혀 없구나 검색해 보니

 

 왜그랬지 네놈이 나보고 빨갱이라고 자주 하는데 나는 빨갱이가 아니야 바로 네놈이

 

 문제인개잡놈에게 그리고 김일성 3부자 개잡놈들에게 욕을 해본 글이 하나도 없는 것을

 

 보아 네놈이 지만원 박사님 이름 팔아가면서 시클에 애국필사들에게만 유별나게 빨갱이라고

 

 댓글을 써대는 네놈이 진짜 빨갱이가 아니면 누구리 빨갱이겠는가 .

 이제 불원간 그 진상이  밝혀질 때가  곧 올것이다.

  꼬리가 길면 짤리는 법이란다.

 

명심 할것은 앞으로  나의  글에  댓글  달지  마라라!

골치 아풀것이다.

댓글목록

진리true님의 댓글

진리true 작성일

진도배꾼과 진강도로 개명시켰더니, 도배질 않하고 준비운동하냐 ?-------------------------평가해달라는 Long
--------------------------------------------------------------------------------------------------------------------------------
목사가 작명가로 변신도 하고 직업이 다양해서, 수입도 좋아지니 일거양득이다.
진리가 개명하면, 강도(바랏바)가 된다니, 기독교는 "강도-종교"이다.
예수는,  "유대성전(웅장한 건물식 종교시설)를 "강도 소굴(den of robbers)의 장사터"라고 불렀다.
" 'My house will be called a house of prayer,' but you are making it a 'den of robbers.'"(mathew21:13)

오늘날, 유대성전(돈으로 치장한 웅장한 건물성전-강도소굴의 장사터)은
예수(진리)의 증언대로,
로마제국에 반역한 유대선민의 타락죄는 진리(예수)를 왜곡선전하여 십자가에 못박았고,
도리어, 유대민족의 독립운동을 지원한다는 "강도(바랏바-세상 지배자)를 "민족출신의 구세주"로  풀어준 역사"였다.
이것이 진리(예수)를 버린 "선민의 반역죄"였다!
선민의 반역죄는 "신의 불심판"을 받았다.(요한 1~3장과 마태 24장 참조)
그 증거가 로마제국의 유대성전 불태우기와 콜로세움 경기장 건설노역 동원이다.(유대인 역사가 요세프스 증언참조)
즉, 유대 건물성전은 "돌 위에 돌하나 남지않고 산산이 무너진 역사" 이다.(이스라엘국가의 통곡의 벽, 트럼프도 방문위로함)

오늘날, "로마카톨릭과 기독교집단이 그러한 신성모독죄(신을 돈벌이에 악용죄)를 반복"하는 반역시대이다.
(세상지배자들의 등장모습 -마태24장 참조)
예수(진리)를 버리면, 바랏바(강도)가 기독교 목사의 스승이 된다는 논리이다.
만일 그렇다면,
"하와이 목사 출신"은 진정한 강도로서, 돈좀 많이 벌었을 것이다.
지박사는 광주 5/18 수시기록서의 편찬으로 전라도 광주지법에서, 명예훼손의 불법판결을 받았다.
2억원 배상명령에 고통받고 계신 지만원 박사에게 성금으로 납부하면, 애국-국민은 박수칠 것이다.
일생일대에 유일한 기회이므로,
하와이-목사출신이 한턱 쏘는 것도 "하늘신과 진리의 주인에게, 종으로서  상급받을 절호의 기회"이다.
한 죄인(인간)이 자선(또는 금식/기도)를 할 때,  주의할 일은 아래와 같다.

"Be careful not to do your 'acts of righteousness' before men, to be seen by them.
If you do, you will have no reward from your Father in heaven.
"So when you give to the needy, do not announce it with trumpets,
as the hypocrites do in the synagogues and on the streets, to be honored by men.
I tell you the truth, they have received their reward in full.
But when you give to the needy, do not let your left hand know what your right hand is doing,
so that your giving may be in secret. Then your Father, who sees what is done in secret, will reward you.
"And when you pray, do not be like the hypocrites,
for they love to pray standing in the synagogues and on the street corners to be seen by men.
I tell you the truth, they have received their reward in full.(mathew6;1~5)

진리true님의 댓글

진리true 작성일

<목사였다니, 세상은 말세가 맞다>
나의 본이름은 김 영 빈 목사다, 목회 22년 마치고 10여년전 65세에 정녕퇴직하여
하와이로 이주 분교 버클릭 신학대학원 조직신학교수로 3년반 근무하다가 나이가 들다보니
가르칠려면 많은 책을 봐야하는데 시력이나 체력의 한계를 느끼고 그만 두었단다. -----------------이실직고한 목사
------------------------------------------------------------------------------------------------------------------------------------------------
아하~손자를 "원산폭격시킨 사진"이 생각난다.
글을 다시 들여다보니, 군대생활의 설상-사진들(스키부대)을 올려서,
철없는 젊은 날의 군발이-고난경험사를 자랑하고, 충성애국의 증거로 선전한 사진들을 보고 ,
그래도 가상함을 느껴서, 댓글로 격려해주었던 기억이 난다.
그러나, 장교경력이란 국가가 부여한 직무명령에 불과하다.
인간교만심과 욕망을 자랑하면, 부족할지는 모르나, 누구나 못할 것이 없다.
땅에서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헌신한 국록- 생활경력이 대단한 모양인줄 알지만,
그런 길은 무수한 선배들이 인고로 살다간, 일개 분야에 불과하다.
땅에서는 누구의 고난도 작지는 않다. 그런 비교를 도토리-키재기라고 한다.

그보다도 충고할 말은 신에게 의존한 인생치고는,
갈지자-인생이 박근혜-갈대인생과 오버랩되는 이유이다.
김대중과 노무현, 박근혜와 문재인은 천주교- 세례자들이다.
유럽의 종교전쟁사가 그대로 한국땅에 재현된 모습(종교 전통사)이 "한국종교 경쟁사"이다.
로마-천주교는 아예 마리아-중보자 교체로 구세주를 은폐(축소)시키고,
로마교황(인간 대창녀)은 세계지배욕을 감추고, 그림자 정부를 운영해온 "사탄의 대리자들"이다.
그 목적수행이 각국과 종교협정을 맺고 종교대사를 파견하여, 내정간섭과 이권에 개입한 타락죄였다.
기독교단은 미국-선교단의 자립지원으로 구한말의 한국을 가난과 문맹에서 지원/각성시켰으나,
산업근대화의 수출국가 성공이후, 맘몬 -교회(바리세인의 위선과 장사터)로 성장하고,
붉은 좌파세력의 사육장으로 전락시켰다.
인명진(도산출신 목사)의 출현과 이에 충성한 홍준표와 황세모 좌한당을 출산한 죄상들이다.
참으로 통탄스럽다.
국민- 양떼들의 눈과 귀를 막고, 반성/개혁하지 않는 국민-반역죄이다.
한국 맘몬교회-성장은 결국 내치파괴를 불러온 타락상(종교적 창녀죄)이다.

김영삼(기독교 죄인의 위선죄)은 5/18 특별법을 만들어서,
신의 영광을 파괴하고, 기독교인의 교만과 정권력의 탐욕까지 성장시켜,
김진홍이라는 김정일 꼬븡(북한 공민증 제 1호 수령자)까지 양산한 죄를 저질렀다.
그러한 타락상은 석고대죄해야할 반역죄들이다.

기독교단은 유대민족의 "바리세인 집단"를 벤치마킹한 "예수의 제 1 대적세력"이 되었다.
사두게인을 자청하는 로마카톨릭(제 2 대적세력)은 지배영역을 확대하려고
불교/이슬람과 어깨동무(종교통합 운동의 출발-대창녀의 상징)를 시작하였다.
기독교단( 4  만여개의 교회들)은 맹인-목회자들이 분단국가의 건국독립 역사관과
정치와 종교분리 원칙을 무시하고, 국가안보와  국민정신을 붕괴하는데 일조하였다.
기독교단은 신의 종들(진리의 증인들)이 근무하는 곳으로 인정하는 국민이 거의 없다.
이런 기독교의 맹인상태(예수의 공생애 삶을 버린 염소인생들=마태25장)을 안다면,
감히 목사경력을 주장할 수 없는 시대상황이 왔다.
유대선민의 지도층이 위선자-집단으로 전락한 유대성전의 장사터-악용역사부터
알곡과 잡초로 분리되는  지옥-판결을 피할수 없다고, 진리가 예언하였기 때문이다.
한국교회의 타락상도 개선하려면, 잘못된 출발지로 되돌아가야 할 것이다.
기독교단도 예수라는 진리의 주체를 헌신짝처럼 버린, 유대 선민주의-실패의 공통죄였다.

공생애-삶을 실천하지 않은 "기독교집단의 공동정범 나태성과 위선죄"이다.
공생애란, 자신의 육적-인생관계를 단절한 예수의 실천적 삶이다.
그 모습을 소개하며, 글을 마친다.
Someone told him, "Your mother and brothers are standing outside, wanting to speak to you."
He replied to him, "Who is my mother, and who are my brothers?
Pointing to his disciples, he said, "Here are my mother and my brothers.
For whoever does the will of my Father in heaven is my brother and sister and mother.
(mathew 12:47~50)
19-07-15 10:09 
<해병대 장교와 목사출신의 세작질, 위장보수 정체성>
--------------------------------------------------------------------------------------------------------------------------------
"4)전에 내가 문제인 이 쌍놈의 합성사진을 올렸는데 진강도 네놈이 이런거 올렸다고 나한테
  비판의 댓글을 올리는데 사실 너는 지금까지 문제인 이놈에 대한 욕한번 해본 글이 전혀 없구 나 왜그러지
네놈이 나보고 빨갱이라고 자주 하는데 나는 빨갱이가 아니야
바로 네놈이 문제인 개잡놈에게 욕을 해본 글이 하나도 없는 것을 보아
네놈이 지만원 박사님 이름 팔아가면서  시클에 애국필사들에게만 유별나게 빨갱이라고
댓글을 써대는 네놈이 진짜빨갱이다.------------------------------------------------ 정신발작하는 LONG의 주장글
-------------------------------------------------------------------------------------------------------------------------------
미국의 주적은 "중국, 러시아, 북한, 이란"이다.
김영빈은 미국 국방수호법과(NNDA)과 주적법(CAATSA)도 모르는자의 헛소리이다.
북한 핵무장해체(CVID)의 당위성과 한미동맹 강화를 주문한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국민의 상식도 부정하는 자의 망발이다,
도대체 문재인의 북한지령-간첩질을 모르는 지만원-회원이 누가 있나?
이자는 마치 문재인이 나쁜 자임을 "자신만 알고있다는 정신병자같은 소리"를 하고 있다.

김정은-문재인의  남북위장평화회담과 9/19 군사합의가 불법이라는 것을 모르는
세력이 어디 있겠는가?
만일 있다면,  문정권의 탄핵과 퇴출운동을 추진하지 않는 "위장보수-자한당"이다.
국회에서 국정조사를 추진해야 한다는 강력한 요구를 묵살한 "국민-반역당"이다.

LONG(위장보수)은 나의 글을 확인해보지도 않고 헛소리를 반복하여,
게시판 회원들에게 이간질을 계속해왔다.
지만원 박사의 "미국의 장애물-시진핑과 문재인"이라는 글을 내가 다시 올린 것도
전혀 확인하지 않는 자가 LONG이라는 위장보수이다.
김영빈은 해병대 장교출신과 하와이 -목사 경력자로서,
한국을 위하는 자인지, 북한을 위하는 자인지, 문재인을 위하는 자인지,
진정성을 의심하게 만드는 자이다.
한국이 한미동맹과 한일협력을 강화하지 않고는
국난을 해결할 수 없다는 결론을 수없이 글로 써왔다.
북한 비핵화가 한국의 당면 문제라는 것을 항상 제시하였음에도,
오늘도 게시판에서 엉뚱한 공작글을 올려서, 게시판-이간질을 계속하고 있다.

"김정은-문재인의 4/27 남북 위장평화회담과 9/19 군사합의"가
한미동맹의 파괴행위라는 것을 내 글(결론)에 항상 강조해 놓았다.
이런 사실은  이 자(LONG-위장보수)는 한번도 확인해보지도 않았다.
회원들이 내 글을 편집하여 증거로 제시한다면,
이 자(LONG-위장보수)는 게시판에서 두번다시 얼굴을 들지 못함도 잘  알 것이다.
그러나 오늘도 빨갱이처럼, 왜 적반하장의 글을 올리는 지, 참으로 가관이다.

LONG이 말하는  요지는
"문제인(?)에게 쌍욕한 적이 없다는 것이 마치 애국자가 아니라는 것(?)"이다.
"김영빈-자신만이 문재인을 욕질하여 애국활동을 하는 자로 위장하고 있다"는 게 참으로 가증하다.
이런 수준을 "철없는 초등학생- 수준!"이라고 본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은 원수들(김정은과 문재인)을 다룰때, 결코  쌍욕으로 다루지 않는다.
이것이 진정한 신사도이다.

내 글의 결론은 항상, "문재인 주사파정권의 시급한 퇴출운동"이다.
문재인이 욕한다고 물러날 것 같았으면,
왜 수많은 태극기 부대들이 2년 간을 거리시위로 도배질을 했어도, 꿈쩍하지 않았는지?
국민은 문재인을 포로로 잡은 정체성(악마의 본성, 요한8:44)를 잘 알았을 것이다.
위장보수들이란, 이런 수준들이니, 오히려 주사파세력에게 조롱당한 이유이다.
왜냐하면, "빨갱이 수준을 뒤늦게 따라배우는 바보짓!"을 반복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빨갱이 정권이 위장보수들(자유한국당 탄핵주도 세력)을 더 우습게 깔보는 이유이다.
불법난동의 5/18 광주폭동과 386 주사파운동권들의 과격시위의 핵심은
"욕질부터 시작하는 도전수법"들이다.
빨갱이수법의 욕질 시작과 화염병 투척과 거리질서 파괴 등으로 확산되었다.
혁명투쟁의 전술단계를 높여나가는 이성없는 짐승들의 도전책략이었다.

그러나, 이러한 불순세력과 국가파괴의 시위대를 막으려면,
반드시 철저한 진압준비의 전략대책을 가장먼저 마련/처리하는 것이 애국전략이다.
욕질로 만사를 해결할 것 같았으면, 누가 못하랴?
문제인 개씨벌놈아 물러나라! 물러나라! 물러나라!
문제인 아웃! 아웃! 아웃!
그러나,  문재인이 물러날 것 같은가?

권력을 잡은 독재자는
어떠한 쌍욕을 해도 결코 물러나지 않는다는 것이 "역사적 증명"이다.
욕질로 물러날것 같으면,
김일성 세습정권, 모택동~시진핑 정권,  이란-하메네이 정권, 마두로-독재정권도 출현하지 못했다.
(단종을 죽인 세조정치 : 사육신/생육신의 항거에도 정적숙청을 강행한 역사)
그러므로, 욕질의 전술은 공산주의 세력과 독재정권을 퇴출하지 못하는 "최하책의 아이들 장난질"이다.

LONG(위장보수)의 정신상태는
해병대 장교(단기사관 출신)와 화와이 목사( 어느교단 출신?)로도 완전한 불합격자이다.
"그나물의 그밥"이라는 소릴 들어도 할말이 없는  무식/무지한 "무뇌아수준"이다,
더구나, 창조신을 믿고, 예수의 진리를 전도해온 생명의 길과 진리추구자가 "
원수를 대할 때는  온갖욕질을 사용하는 마귀수법으로 대응한다는 것(?)"과 같다.
 
이게 할 소리인가?
이자는 동일한 마귀-자식(요한8:44)일 뿐이다.
김영빈에게 배운 해병대원(후배?)들과 목사교회 교인(성도?)들은
모두 "욕질하는 자들만 배출되었을 것"이 당연하다.
그래서 귀신잡는 해병이라는 뜻으로 아는 자이다.
귀신대장이니, 귀신들이 굴복하지, 천사에게 귀신들이 항복하는가?
천사장(미카엘)이 나타나기전에는, 가브리엘 천사(천국소식 전달자)도
지역국가를 점령한 귀신대장을 제압하지 못하였다.(다니엘서 참조)
그래서 신의 아들로 나타난 예수가,
"유대선민을 포로로 잡은 유대땅의 귀신들을 쫓아내준 역사"였다.
그것이 "하늘나라의 모습"이라는 것이다.(마태8~11장, 누가 8장 참조)
이런 자가 목사였다면,
"빨갱이-귀신들린 하와이교회-신자"는 한사람도 구출하지 못했을 것이다.
더구나, 다른 형태의 귀신들(12 악심을 넣는 귀신들, mark 7:20~23)은
한마리도 퇴출하지 못하였을 것은 너무나 자명하다.

이런 자가 회원들에게 요구한다는 문재인-퇴출수단이란,
겨우, "문재인게 욕질을 사용하는 수법"이 최우선 전술이라는 주장이다.
 이 자는 제 정신일까?
그러한 정신상태로 국난을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정녕 모른다는 것일까?

아닐 것이다.
이자는 게시판에서 엉뚱한 위장공작의 국론분열을 야기하고,
지만원 회원들의 애국방향을 왜곡하는 세작질이 게시판-기생목적일 것이다.

내 글(결론 부분)을 일일히 복사하여, LONG에게 제시할 것이다.
그때도  어떤 비판을 할지, 두고 보겠다.
사람으로 태어나서, "이성잃은 짐승"이 가장 불쌍한 자이다.
문재인 부류(주사파세력)는 이미 욕할 대상도 아니다.
국가보안법으로 사법집행할 만고역적-세력일 뿐이다.
한가하게 문재인-욕질이나 하는 <김영빈>에게
신의 심판이 먼저 임할 것을 알기나 하는지 모르겠다.
진리를 삶의 우선목표로 삼은자가,
짐승-인간을 못 다루어서, 한가하게  "욕질하는 생활을 반복"해왔기 때문이다.
해병대장교와 목사출신자로서, 자신의 만용을 자랑하며 살아온 망상병자로 보인다.
그렇다면 유대민족의 유명한 선지자, "요나의 역할"이라도 해야 마땅하다.

요나는 유대민족(이스라엘)을 괴롭히던 시리아(당시 앗수르 강대국)에 찾아가
신 앞에 회개하지 않으면, "40 일 후에 멸망의 심판이 임한다"고 선포하여
시리아 왕과 국민들의 잘못을 빌게 만들었다.
그렇다면, LONG은 게시판에서 "자신의 욕질자랑"만 늘어놓지 말고,
지금이라도, 북한에 올라가 김정은 정권의 핵무장 해체를 신의 뜻으로 명령하여야한다.
그 디음은 문재인 주사파정권의 권력이양을 요구/ 명령하여,
한반도에 신의 평화가 내리기를 실천해야 마땅하다.
그것이 신의 뜻이라면 당연히 이행해야 할 것이다.

그러한 애국방법은 하나도 이행하지 않으면서,
'문재인 욕질이나 글로 썼는지, 안 썻는지"로 애국과 비애국 세력을 구분한다는 자체가
어불성설이다.
왜? 총알이 없어서, 욕질로 적을 제압한다는 말인가?
그래서 김일성이는 어려서부터, 솔방울로 수류탄을  만들었다고 사기수법을 사용했다.
이런 자세는 이미 애국우파 국민이 아니라는 "세작질의 사기증명자"이다.
이런 자들이 지만원 게시판에 존재한다는 사실이 얼마나 "수치스러운 모습"인가?
오늘도 위선자(뱀과 독사의 자식들, 마태 23장)들이 지만원 게시판에 여전히 기생하고 있다.

퍼온글 목록

Total 15,437건 1 페이지
퍼온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서적구입안내,12.12와 5.18(압축본) 뚝섬무지개… 댓글(5) 관리자 2009-11-18 25378 53
공지 신간 "5.18분석 최종보고서" 제주4.3반란사건" "… 댓글(4) 관리자 2010-11-23 182173 198
15435 ​[이춘근]북,중,러에 기대려는 한국,그래서 고종은 죽… 새글 DONG 2019-08-25 98 6
15434 문통의 지소미아 댓글(1) 새글 Long 2019-08-25 159 28
15433 조국, 53억 돈 뭉치가... 새글 Long 2019-08-25 149 24
15432 ■반중집회■ - 수적천석(水滴穿石) 토크콘서트 3회 … 새글 백가이버 2019-08-24 59 8
15431 서울대에 뿌려진 전단. 댓글(1) 애린 2019-08-24 266 30
15430 반칙왕 조국이 아닌 매국 교수 Long 2019-08-24 185 35
15429 통일이 그렇게도.... 댓글(1) Long 2019-08-24 188 30
15428 조국 부인도 탈세!!! 문재인 폭망!!! 나에게 2019-08-24 184 17
15427 [군사안보] 격동의 한반도 안보 상황 '판도라의 상자'… 나에게 2019-08-24 108 13
15426 발동걸린 대학시위 진리true 2019-08-24 148 22
15425 조국일가의 불법 사모펀드 투자자 = 모두 가족 공동체 진리true 2019-08-23 34 6
15424 中-北에 선물과 트럼프 정부에 공개망신 주기 진리true 2019-08-23 113 13
15423 못믿을 국가 선언 - 한국(주사파정권)에 8/28 경제… 진리true 2019-08-23 91 8
15422 ☹ 변희재는 뭐한거냐? ☹ 댓글(1) 백가이버 2019-08-23 151 13
15421 ✦ 지소미아 파기는 북한 지령 ✦ 댓글(1) 백가이버 2019-08-22 389 34
15420 삼협댐의 심판 시작! 진리true 2019-08-22 279 15
15419 "한반도를 전쟁터로 만드려는 미국의 방위산업체"(동영상… 댓글(3) 우익대사 2019-08-22 218 6
15418 ☭☭☭☭ 종북-좌파기업-불매운동 브랜드 총정리 ☭☭☭… 백가이버 2019-08-22 167 23
15417 북한의 '미인계 공작'과 그에 따른 친북 굴종 나에게 2019-08-22 329 36
15416 ⚑⚑ 글로벌리스트들의 세계 전략 해부 ⚑⚑ 댓글(1) 백가이버 2019-08-22 136 9
15415 ● 공산주의자들의 '45가지 공산화 전술' ● 백가이버 2019-08-22 169 18
15414 구글 AI(안면인식 기술)의 중국 지원 진리true 2019-08-21 118 9
15413 입시전문가 ''강남에서 유행했던 '의사 만들기' 우회 … 나에게 2019-08-21 229 17
15412 조롱당한 문재인, 또 평화경제 주장해 김정은 답방 추진… 나에게 2019-08-21 208 10
15411 여기가 북한입니까? 댓글(1) 백가이버 2019-08-20 302 31
15410 ★ 친중자금으로 탄핵을 했다는 정보가 있었는데 ★ 댓글(1) 백가이버 2019-08-20 215 22
15409 미-중거리 미사일 배치 = 한미동맹 시험대 진리true 2019-08-20 92 7
15408 김정민 친문좌익(늑대단)의 위법성 댓글(1) 진리true 2019-08-20 125 7
게시물 검색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 대표자 : 지만원 | Tel : 02-595-2563 | Fax : 02-595-2594
E-mail : j-m-y8282@hanmail.net / jmw327@gmail.com
Copyright ©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All rights reserved.  [ 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