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라 조회 15만회 정권탈취 세월호 기획학살 링크 > 500만 야전군

본문 바로가기

System Club 시스템클럽

500만 야전군 목록

아고라 조회 15만회 정권탈취 세월호 기획학살 링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라를구하자 작성일18-12-05 14:15 조회379회 댓글2건

본문

 

 

 

최초 침몰시(기획침몰) 보는 사람 없을때 전라 해경선이 구조는 팽게치고 세월호에 밧줄을 연결하고 끌어당겨 수천톤의 바닷물이 배안으로 흘러 들어가 급침몰하게 된 것입니다.

 

 

 

  

 

https://youtu.be/wpW7vaXCkZU 영어 클릭

일본 후지TV 세월호 방송 동영상 사진입니다. 화면에 일본글씨가 나옵니다.

 

기울어진 배 갑판에서 태평하게 캔맥주 마시고 담배 피우며 구조보트 기다리던 기관장과 선원들 !!

그러니까 사전에 배가 침몰할거란 사실을 알고 있었고 약속한대로 선장 선원만 구조할 핵여보트가 올거란 사실도 알고 있었다.   기관실은 배 밑바닥에 있는데 언제 올라왔나? 학생들이 배안에 그대로 다 있는데 "가만히 있으라" 고 반복 방송해서"  ~~~~

 

전라 좌파 주축이된 세월호기획학살 정권탈취의 거대한 음모가 마각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전라청해진해운, 전라해경, 전라검찰,  경기도교육청(광주 김상곤), 문재인언론 , 정치인 ~~~~~

 

 

아래 링크 차단 되었으면 유튜브 들어가셔서 제목 검색 하십시요

 

 

유튜브 정신 차리십시요 세월호 유가족님 검색

          또는 박대통령 제거 음모 세월호 학살 검색하시면  내용이 요약되어있습니다. 유튜브 세월호 뒤집기 (세월호 기획학살 최고의 증거) 

 

https://youtu.be/0r9ywrVHCyY (출항일날 세월호로 배 바꿔치기하다)

 

https://youtu.be/4ktFEnr2GfE   (남도좌파세력들의 기획침몰 음모)


https://youtu.be/TTDawU051yk (남도좌파 기획침몰 전날 준비사항)


https://youtu.be/yq0kNWcjoGc (일본후지티비 세월호 실상 방송)

 

 

https://youtu.be/7aCL_O2X9n4 (세월호 침몰시키는 남도해경)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5962038 (애들 죽으라고 전원구조 퍼트린 경기교육청 수사촉구 청원글)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25&articleId=1403852(손석희 박영수특검 윤석열중앙지검장 트리오가 태블 PC 조작한 증거)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searchValue=%EB%85%B8%EB%AC%B4%ED%98%84+%ED%83%80%EC%82%B4&searchKey=subject&articleId=5962046

(노무현전대통령 타살 증거, 노회찬님 단원고교감님

정몽헌 회장님 핵심증인 결정적 시기에 모두 사망하다.

다음 타살대상자는 드루킹님 김경수님 박대통령님 조원진님 지만원님이 예상된다.)

 

 

세월호 학살 공범 전라해경넘들이 손에 밧줄을 들고 세월호에 오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청와대에 전원구조 허위보고합니다.

정권탈취를 위한 좌파세력들의 학살이였다. 지들이 학살하고 박대통령에게 모두 뒤집어 씌워 정권을 탈취한것이다.

이 사진은 문재인전라해경이 세월호를 끌어 당겨 침몰시키기 위하여 밧줄을 세월호에 연결하는 사진입니다.

 

해경배에서 밧줄을 풀어 해경이 밧줄을 어깨에 메고 세월호 배안으로 올라 가고 있습니다. 난간에 학생들이 한사람도 안보입니다.

저배안에 476명의 단원고 학생들이 바닷물을 마시며 밖으로 나올려고 사투중에 있었습니다. ~~~

그런데 YTN, KBS, MBC, MBN등 전방송사

"단원고 학생 338명  전원구조" 방송이 나옵니다.

전원구조 김상곤이가 퍼트리고 좌언론은 화답하고 ~~ 

자세한 내용 아래

 

정권탈취하기 위하여 세월호 침몰시킨 문정권이

4. 16. 세월호 추모식을 한다는것은 두번 학생들을 죽이는일이었습니다. 

 

 

 국민 여러분 다 보는데 10시간은 걸립니다.

 

이 인간이 도대체 누구나 참 날조 조작의 대가들이다.

너들이 인간이가?? 요 간악한 넘들아 짐승만도 못한 개넘들  !!

위 사진은 유튜브 학살의 본질 동영상중 일부입니다.

세월호에서 학생들을 구조하는 어선과 어민들을 강제 퇴거 시키는 해경 방송입니다. 어민들이 학생들을 구하지 못하게 세월호에서 퇴거하라고 방송하는것입니다.

 아주 다급한 목소리입니다. 웃기지도않습니다. 

결국 세월호 구조배은 한척도 없었습니다. 오히려 침몰시키는 배가 한척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 ~~

 

박영수 문무일 윤석열 전라검찰패거리들과 세월호특조위는 세월호 기획학살 알고 있으면서도 범죄자 보호하고 수사 및 조사하는척 쇼를 하고 있는것입니다.  

최순실여사 태블피시에서는 최여사 DNA도 지문도 나오지 않았다. 날조조작의 극치였다. 윤석열과 문무일 손석희를 증거조작 혐의로 체포해야 한다. 청와대 행정관 김한수 자녀등 애들 사진 50장 나오다. 요금도 김한수가 납부했다. 간악한 넘들 거대한 역모의 마각이 다 드러나고 있다. ~~~ 

 

 

 

국민 여러분도 속고 저도 속았습니다. 컨크롤 타워는 개소리였습니다.
광주에서는 학생 518 글짓기 대회도 한다.

 

 

 

 

 

 

 

 

 

 

 

 

 


https://youtu.be/5NOfwEuXbNI ("문재인을 규탄한다"…촛불 주역들, 앞다퉈 문 정권 비난)

카이스트 세월호 침몰 재현 급회전과 과적이 침몰의 원인이다. 유튜브 카이스트 세월호 침몰 재현~~

3배과적 철근실고 배 바꿔치기하고 아래에 다 나옵니다.

 

 

 

 

세월호 학살에 하늘과 바다와 땅이 울었다. 국민여러분 세월호 침몰은 사고가 아니고 자국민에 대한 계획된 학살입니다. 지금도 바다는 울고 있고 희생 학생들이 울고 있습니다. 위대한 국민의 힘으로 진실을 밝혀 주십시요.

 

단원고 학생을 정권탈취 제물로 수장시킨것이 세월호 학살의 진실이다. 전경기도 교육감 김상곤 현 교육부장관은 단원고 학생들 바닷물 마시며 죽어갈 때 왜 기자들에게 2회에 걸쳐 전원구조 문자 보냈나?? 김상곤 전경기도 교육감은 단원고 학생 전원구조를 누구에게서 연락받고 퍼트렸나?? 교육감 독단적으로 짐작하여 퍼트렸나?? 구조활동 올스톱 시켜 학생들 다 죽었다. 방송사 “전원구조” 오보에 대하여 사과한 언론 없었다. 전원구조는 방송공작이였기 때문이다. 좌파세력이 서로 짜고 침몰시킨것이다. 자기나라 학생을 정권탈취의 제물로 수장시킨것이다.

 

 

 

 

 

 

 

 

 

 

 

정권탈취음모  박대통령 중앙재해대책본부 정문에서 세월호 침몰 음모 흉악범들에게 교통사고 테러를 당하다. 그때 전라해경은 청와대에 전원구조 사기치고 언론도 338명 전원구조 사기쳤다. 그걸 믿고 대통령은 7시간 청와대에서 안정가료를 취한것이다. 완전히 공작에 속았다.  

 

 

 

 

https://youtu.be/wpW7vaXCkZU 영어 클릭

일본 후지TV 세월호 방송 동영상 사진입니다. 화면에 일본글씨가 나옵니다. 좌파언론은 처음에는 세월호 참사 진실을 밝히다가 박대통령 제거 음모란걸 알고 날조 조작 선동 방송을 시작합니다.  

 

국민여러분 내용이 많아 목차를 작성중입니다. 

(일본 후지 TV 세월호 방송을 보시면 70% 이해가 됩니다)

1. 인천항에서 출항 전후에 있었던일

인천항 짙은 안개에 학생 실은 세월호만 단독출항(총 10척중 단 한척인 세월호만 출항), 김상곤전경기도 교육감의 출항강제 지시 의혹 ??

 경기도 교육청에서 전원구조 기자들에게 최초로 유포했다.청문회에 나온 내용) 그 외 선장바꿔치기 배 바꿔치기 평형수 빼기 철근실어 놓기 등등 청해진해운에서 기획침몰 준비 다햇습니다.

2. 중앙재해대책본부로 가던 박대통령차 교통사고 테러당함.

3. "단원고 학생들은 대기하기 바랍니다" 반복방송, 선장과 선원들만 해경배에 의해1등 탈출, 해경은 선장과 선원만 구조,해경 처음 무전한 내용 삭제, 해경간부 아파트 CC-TV 삭제, 어민들이 대부분 구조함.

3-1. 관할 해역인 목포해양경찰서장 김문홍은 세월호 침몰 보고 받고도 묵살, 청문회에서 밝혀짐.  조직적 계획적 역할분담에 의한 기획침몰.

김서장만 조치를 취했으면 전원구조 되었고 마땅히 공직자로서 할 일이였다.

4. 남쪽해경 청와대에 전원구조 보고하고 미국 일본 정부기관의 모든 구조지원 보이꼬트,

5. 구조 지원하는척 하면서 세월호 침몰에 가담한 해경함정 1대하고 헬기 2대가 전부인 지원,(이 해경배는 세월호에 밧줄을 걸어  침몰 시키려고 세월호를 끌어 당기고 헬기 두대는 세월호에서 구조하는 어선과 어민들에게 "접근금지, 퇴거시켜" 방송함.

6. 좌파언론 338명 전원구조 방송, 해경 청와대에 전원구조 보고

7. "얘들아 고맙고 미안하다" 세월호 기획 침몰 양심선언글 증거사진,이건 문재인 대통령이 나이가 들어 판단력이 흐려져 문재인 대통령 자신도 모르게 세월호 기획침몰 양심선언한것입니다.

8. 소방지원을 거절하는 해경, 잠수사들이 현장으로 가려고 하자 가지 못하게 막는 해경 동영상, 홍00 아가씨가 해경이 구조를 못하게 막고 있다는 주장이 진실로 드러났습니다. 해경은 좌파 세력들에 포섭이 된것입니다.

 

8-1 70% 지나면 세월호 전교조 교사 양심선언글 나옵니다. 미국 LA 교포신문기고 (우리가 침몰시켰다. 죄송합니다) 전교조는 세월호에 대하여 한번도 성명을 내지 않았다. 시위도 없었다.

 

 9. 문통령은 37년전 518도 재수사 지시하는데

2014. 4. 16. 발생, 왜 3년된 세월호는 수사지시 못하고 있다. 검찰총장과 윤석열이는 37년된 518은 수사하면서 세월호 기획침몰 손도 못되나??

 

10. 성인 5, 538명무게 철근 360톤 수신 발신도 없고 도대체 누가 실었나???  5,000원짜리 택배도 수신 발신이 있다.특조위는 수사하는척 하다가 말았습니다 있을수 없는 범죄 은폐 비호입니다.

이게 세월호 기획침몰임을 명백히 밝혀주는 증거입니다.

 

 

 맨 왼쪽 제일 큰 배가 세월호입니다. 10척중 여객선 세월호만 출항합니다. 특정정치세력지지 한국방송은 이런거 방송도 안했고 인천항 짙은 안개낀거도 생존학생과의 인터뷰도 전혀 안했다. 간악한넘들 북조선 언론공작이나 마찬가지였다.

검찰도 세월호 학살 배후세력을 알고 있고 세월호 침몰 범죄자들을 알면서도 비호하고 있습니다. 전라도 출신 총장이고 지역사람 보호하기입니다. 천인공로할 일입니다. 

 

앞도 분간할수 없는 엄청난 인천항 안개 기상악화로 출항 예정 9척 모든배가 출항을 포기햇는데 왜 학생을 태운 세월호만 살며시 출항을 했는가?? 이런상태에서는 절대로 출항을 할수 없다고 합니다.

 

 

 

(아래에 나옴) 김상곤 전경기도 교육감은 총책임자로서 세월호 출항 진실을 밝혀라. 작고하신 단원고교감님은 출항반대했다 (복원된 휴대폰에서) 왜 경기도 교육청에서는 전원구조 문자 기자들에게 2회에 걸쳐 보냈나?? 청문회에서 나온내용 이것에 대하여 아무도 조사하지 않았다. 김상곤은 세월호 학생들에게 한번도 나타나지 않았다.

 

증거 유튜브일본 후지 TV세월호 동영상, 단원고 교감은 조사시 "나는 짙은 안개로 출항을 반대했는데 000이가 강제출항 지시를 하여 출항하게 되었다" 고 진술하여 침몰된 그날밤 누가 불러내 타살당한것이다. 즉 증거인멸차원에서 제거된것이다. 학살범들이 불러내어 목을 조여 살해하고 나무에 메달아 자살로 위장한것이다. 나무의 높이 교감님의 키도 비교해 봐야 하고 유서도 없었다. 조작하기전에 유족님은 빨리 복사해 두십시요. 전부 거짓,, 사기 음모였다. 304명을 학살한 넘들이 무슨짓인들 못하겠습니까?? 유족님이 진실을 밝혀 주십시요. 학생들 바닷물 마시며 죽고 있을때 전원구조 퍼트린자가 김상곤입니다.

 

한국언론은 이런화면 방송도 안했다.  모든 계획이 트러지니 강제출항을 강행한것이다.

 

김상곤 장관은  왜 " 학생 338명 전원구조" 문자를 학부모에게 2회에 걸쳐 발송햇나 왜 교육부의 2배로 나누어 태우라는 지시를 무시하고 한배에 태웠나? 학력고사를 거부하고 누가 수학여행계획을 세웠나??모든 의문의 첫 단추는 김상곤 전교육감이 쥐고 있다. 김전교육감은 세월호 침몰 보고를 몇시에 받았는가?? 아무도 말하지 않았던 철근 360톤은 누가 실었나??

 

 엄청난 안개가 완전범죄를 방해합니다. 예정시간 18:30분에 출항을 햇으면 05:00 밤바다에서 전부 몰살당햇습니다. 선장선원은 문재인전라해경배를 타고 탈출하고 선장 포함 전원사망 방송 박근혜 퇴진 폭동시작 안개로 인하여 두시간 늦게 출항하여 08:51 아침 바다에서 침몰하면서 완전범죄가 실패한것입니다. (아래쪽에 설명함)  출항 예정 모든배가 출항을 포기햇는데 왜 사람 태운 여객선이 출항을 합니까?? 이런상태에서는 절대로 출항을 할수 없다고 합니다.

 

 

 

일본 후지 TV세월호 동영상, 한국언론은 전부 사기쳤다. 이런화면 방송도 안했다.

한국 좌파 언론은 사기꾼이고 국민을 기만했다.

 

 

 

세월호 대학살의 날 진상규명 자발적 국민 집회 4. 16. 10:00 광화문광장 김상곤전경기도교육감 전원구조 최초유포자 짙은안개에 세월호만 출항 당일 선장교체 배바꿔치기 학살증거 다음 아고라 토론방 검색어 침몰중인데 갑판에서 캔맥주 마신선원들 거짓수사언론정치인검찰목포해경청해진해운 전부거짓. 태블피시조작 정권탈취 앞잡이 검찰총장 당일 대통령은 중대본가다가 반란자들에게 교통사고 테러 당함 전원구조 거짓보고에 속아 휴유증으로 안정을 취한것이 7시간, 널리 퍼트려 나라를 구하십시요 전단도 만들어 뿌리십시요 문재인 언론 국민을 개돼지로 만들었다.

  

그런데 강제출항한다. 왜 이런 악조건에서 출항을 했는지 김상곤 전경기도 교육감은 밝혀라 ?

그리고 세월호 학살때 해경청장 차장 간부들 너들은 뭐하고 있었나?? 나중에 세월호 학살 공로로 영전하고 승진하고 명예회복 되었다. 304명을 수장시킨 공로는 인정될수 없다.  

 

 

 

 

 

한국언론이 세월호 학살의 공범이였다.

북조선 언론이였다.

 

청해진 해운, 남쪽해경, 언론, 배후세력이 합작한 공작입니다. 즉시 재수사하여 흉악범들을 체포해야 합니다.

청와대 청부 폭력배 검찰총장으로서는 절대 수사가 안됩니다. 기획침몰 알고 있으면서 범죄자들을 비호하고 있습니다. 법 가면을 쓴 법깡패집단이다. 세월호로 대통령 되었는데 왜 수사를 안하고 있는것입니까?

 

 

 

 

           애들 구조는 안하고 배를 침몰시키는 전라해경 역모였다

세월호 전원구조퍼트린 흉악범 5기관

 

1. 경기도교육청(교육감 김상곤) 전원구조 문자 기자들에게 2회 발송하다.

2. 전라해경 청와대에 전원구조 허위보고하며 밧줄로 세월호를 끌어당겨 수천톤의 바닷물 유입시켜 급침몰되게 하다. (유튜브 세월호 뒤집기)

3. 방송 언론노조 (KBS MBC YTN등) 338명 전원구조 방송하다

4. MBC 라디오 방송 여성시대 양희은도 현장에서 전화 걸어와 전원구조 확인 방송하다. 전화한자들도 음모에 가담한자들이다.

 

5. 세월호 침몰시 단원고 정문에서 40대 여성이 “전원구조 되었다” 소리치고 사라지다. ( 유가족 아버지가 일본 후지TV에서 밝힌 내용)

 

 

 

 

 

 

정권찬탈 세월호 기획학살 증거

유튜브에 정신 차리십시요 세월호 유가족님 검색

또는 세월호 기획학살범들아 너들 큰일났다. 음모 들통났다

또는 일본 후지티비 세월호 생존자 인터뷰 및

침몰 사고 재구성 충격 영상 검색

또는 세월호는 음모다 (기획살인인 이유 45개항목)

또는 세월호를 흰 연기를 내뿜으며 끌어당기는 해경123정

다음 아고라 자유토론 기획침몰 검색

또는 침몰중인데 갑판에서 캔맥주 마신 선원 검색

또는 세월호 학살 사진 50장 검색

정권탈취 하려고 정치인 거짓과 민주언론노조가 전원구조 퍼트리며 이제까지 철저히 국민을 속였습니다.

 

 

 

 

정권탈취음모 세월호 기획학살 증거

1. 출항불가 인천항 짙은 안개 밤날씨에 세월호만 출항하다.

2. 전라해경 세월호 끌어당겨 수천톤의 바닷물 유입시켜 급침몰 시키며 청와대에 전원구조 허위보고하다.

3. 전원구조 퍼트려 구조 못하게한 경기전라교육감 김상곤

4. 침몰보고 받고도 묵살한 전라목포해경서장 김문홍

5. 방송사 언론노조 계획적으로 전원구조 퍼트리고 5년간

애도방송만하다. 일본 후지 TV 세월호 방송에서 기획학살 가 능성이 높다고 진실을 알려주다.

6. 전라검찰 패거리들 거짓수사하고 정권탈취음모에 가담한것이 다. 세월호 기획침몰단서 한 개도 조사 안했다.

세월호 우측옆에 개미만한 배만 보입니다. 이렇게 큰배가 침몰하는데 해경은 근처에서 훈련중인 미해군 구조헬기, 일본 구조대, 소방, 해군, 해병대, 정부기관의 모든 구조지원을 거절했다.

 

 

 

 

 

 

 

 

가운데에 목포 해경함정이 단한척 있는데 (해경 123정) 이 배는 구조는 팽게치고 지금 세월호 뒤집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 굴뚝에서 연기가 펄펄나고 있습니다. 힘쓰느라 ~~~~

 

 

 

 

 

 

 

 

 

 

이때는 한사람도 구조를 못한상태에서 해경배가 세월호에 밧줄을 걸어 끌어 당기고 있는것입니다.바닷물이 배안으로 콸콸콸 들어가서 빨리 침몰하라고 그런데 좌파 언론은  "338명 전원구조" 사기칩니다.  해괴망칙한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세월호 학살범들을 즉시 체포해야 한다. 있을수 없는 일입니다.

방송되로라면 전원 구조 되었습니다. 방송사는 사과방송도 없고 입 싹 닦았습니다. 그게 학살 공작에 가담한 증거입니다.  치밀하고도 조직적인 역할분담에 의한 세월호 침몰공작이였다.

 

 

 

이 여학생만 외친게 아니고 다른 승객들도 배안에 사람이 있다고 그렇게 얘기를 했는데 망나니 해경은 끝내 선내로 진입을 일부러 안했다. 어떻게 한사람도 안들어 갔나?? 그러니까 사전에 서로 안들어 가기로 약속된 행동이였다. 거대하고도 치밀한 역할분담에 의한 음모가 계획된 것이였다.

 

광화문에서는 아직도 진실규명 서명을 받고 있는데 왜 대통령과 임종석이는 수사지시 못 내리고 있나? 검찰도 등신이긴 마찬가지다. 스스로 수사할수 있는데도 포기하고 있다. 범죄자를 비호하기위해서 ~~~

친구를 구조해 달라고 하는데 구명조끼 벗으라는 망나니 해경 생존학생이 뭐 저런 ㄱ ㅅ ㄲ 들이 있나? 하며 째려 봅니다. 세월호 진실을 무엇입니까? 왜 3년 7개월동안 진실을 숨기기만 했는가??  이런 해경에게 문재인은 세월호 학살에 대한 면죄부를 주고 명예회복도 시켜 주었습니다.

 

배안에 친구들이 있어요. 제발 구해 주세요. 아무리 얘기해도 해경은 남의 나라 해경이였다. 해경은 국민에 대한 의무를 팽게치고 배안에서 사투중인 학생과 탑승객을 두고 철수했다. 정말 철수했습니다. 정말 철수했습니다정말 철수했습니다정말 철수했습니다정말 철수했습니다정말 철수했습니다

계획된 학살이 아닙니까?? 동영상에 다 나옵니다.

 

https://youtu.be/wpW7vaXCkZU 

일본 후지TV 세월호 방송 동영상

대한민국 언론과 검찰은 세월호 진실에 대하여 국민에게 사기쳤다. 거대한 배후 몸통은 수사도 하지 않고 잔뿌리 몇개만 사법처리했다.

 

생존 학생들은 자기나라 수사는 사기였다고 하고 일본 언론의 세월호 방송에 고마움을 표시했다. 다른 나라의 힘을 빌려서라도 진실을 밝히고 싶다고 인터뷰 하였다.

 

세월호 침몰 공작에 가담한 자들은 벌벌 떨지말고 이제라도 양심선언하여 죄값을 받기 바란다. 대한민국에 법이 살아 있음을 누가 증명해 주나 !!! 

특검이고 검찰이고 판사고 전부 짜고치는 고스톱이다. 

 

추천 12

댓글목록

나라를구하자님의 댓글

나라를구하자 작성일

증거 다음 아고라 자유토론방 제목 침몰중인데

살아나리라님의 댓글

살아나리라 작성일

주요영상 영문으로 번역하여 우방국에 뿌리면 도움될 듯~~

500만 야전군 목록

Total 1,322건 1 페이지
500만 야전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500만 야전군 전사의 매너에 대하여! 댓글(24) 지만원 2011-09-23 39360 546
공지 해외에 계신 애국동포님들께 댓글(4) 지만원 2011-08-18 30301 164
공지 [시안] 대한민국 대청소 500만 야전군 헌장 댓글(7) 지만원 2011-07-02 30817 304
공지 "대한민국 대청소 500만 야전군" 창설! 댓글(7) 지만원 2011-06-15 39702 653
1318 전남대 대자보 얘들아 미안하고 고맙다 세월호 기획학살 … 나라를구하자 2018-12-12 509 13
1317 문재인 친북 종북에 올인하는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짱깨… a17257 2018-12-09 347 11
열람중 아고라 조회 15만회 정권탈취 세월호 기획학살 링크 댓글(2) 나라를구하자 2018-12-05 380 12
1315 女子검사 '윤 나라' 及, '형사피고자의 국선변호사'와… 댓글(1) inf247661 2018-12-04 292 7
1314 勉强합시다! ,,. 5.18광주사태 때, '북괴특수군 … inf247661 2018-12-03 284 12
1313 11.24(토); 교보문고.빌딩.생명; 공터; '비각(… inf247661 2018-12-01 148 11
1312 (再)지 난주 토요일{11.17), '교보 빌딩.생명.… inf247661 2018-11-23 282 11
1311 대시 보는 2건 {削除 豫定} inf247661 2018-11-22 310 18
1310 투자는 상대가 있는 게임이다. 브라보영영 2018-11-21 153 14
1309 하느님의 은총과 바벨탑 브라보영영 2018-11-21 206 13
1308 권력의 세습, 재벌의 세습 브라보영영 2018-11-21 165 14
1307 누락된 50여명의 518 유공자 보상금 지급하라. 사진… 나라를구하자 2018-11-21 311 19
1306 '김 성태' 아파트 앞 _ '5.18 광주 사태 _ 북… 댓글(1) inf247661 2018-11-20 276 20
1305 북괴 영상ㅡ5.18에서 경찰에 돌진, 사상자 발생 버스 북진자유통일 2018-11-19 270 20
1304 김성태 규탄집회 참석 후 댓글(1) 제임스 2018-11-16 439 62
1303 역신 5인방 문무일 김상곤 윤석열 손석희 박영수 너들 … 댓글(1) 나라를구하자 2018-11-16 321 29
1302 만고 역적 '김 자점'롬의 후손, '김 구'를 추종하는… inf247661 2018-11-15 233 12
1301 지난 주, 11.10(토) 右派 集會 _ '이 상진'박… inf247661 2018-11-15 133 5
1300 대검찰청에 청량리 588 개소해야 검사들의 성범죄 예방… 나라를구하자 2018-11-15 164 5
1299 세월호 침몰시키는 전라해경 동영상 및 증거사진 정권탈취… 댓글(2) 나라를구하자 2018-11-13 289 13
1298 전라좌파들의 세월호 기획학살 음모 10시간 링크 대공개 나라를구하자 2018-11-13 183 8
1297 도서관에 비치 요망 도서로 신청하실 사! inf247661 2018-11-13 118 3
1296 세월호 대학살 오늘 만든 증거 동영상 나라를구하자 2018-11-12 264 8
1295 518 광주시민에게 총질한 북간첩 리을설 공개 수배 댓글(2) 나라를구하자 2018-11-12 273 16
1294 518 북간첩 사진 50장 공개 수배 나라를구하자 2018-11-08 737 41
1293 지박사님의 518 북간첩 사진 대조 동영상 나라를구하자 2018-11-08 380 17
게시물 검색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 대표자 : 지만원 | Tel : 02-595-2563 | Fax : 02-595-2594
E-mail : j-m-y8282@hanmail.net / jmw327@gmail.com
Copyright ©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All rights reserved.  [ 관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