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만원 메시지 486] 극우와 극좌빨과의 전쟁, 올 것이 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5-01-11 23:02 조회5,41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지만원 메시지 486]
극우와 극좌빨과의 전쟁, 올 것이 왔다
좌빨들과의 전쟁은 반드시 치러야
우리는 대한민국을 수호하려는 애국세력입니다. 민주당과 언론, 판검사들 대부분은 이 나라를 파괴하여 북한에 흡수시키려는 반역자들입니다. 우리가 점잖아서 빨갱이들의 난동을 봐넘기기만 한 사이 저들은 세력을 너무 많이 확장했습니다. 최근 MBC 등 언론을 보면 미치광이들입니다. 손학규가 말했습니다. “자고 깨면 어떻게 해야 이 나라를 도끼로 찍어낼까, 그것만 궁리했다.” 노무현이 말했습니다. “위원장님, 저도 위원장님을 위해 할 만큼 했습니다.” “재벌의 주식을 국가가 매수해서 노동자 농민에 나누어 주어야 합니다.” 문재인은 전두환 대통령이 마감한 한국형 원자로를 소멸시키려 발광했고, 북에 비밀자료가 든 USB를 넘겨주었습니다. 능라도에 가서 남한을 북에 종속시키는 연설을 했습니다. 김대중은 김정일의 개가 되어 정신없이 퍼주었습니다. 이재명의 부하가 북한에 현찰 달러를 주었습니다.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겠다고 2심 판결 이전에 선거를 치르려고 정권을 붕괴시키기 위해 선동질을 하고, 끝도 없는 횡포를 자행합니다. 두더지처럼 지하에서 자행해오던 정권 탈취, 국가 탈취 음모가 다급한 지경에 이르자 커밍아웃하였습니다. 이제 저들의 반역질이 드러내놓고 노골적입니다. 땅속의 두더지가 땅위로 올라온 것입니다. 정체가 드러난 두더지를 때려잡는 건 시간문제입니다. 많은 국민들이 두더지의 정체를 알기 시작했습니다. 악이 정점에 이르면 스스로 붕괴한다는 진리가 눈앞에 전개되고 있습니다.
내란의 실체가 없습니다.
대통령 신분에는 내란죄가 없습니다. 내란은 자기가 대통령이 되기 위해 한 지역에서 폭동을 일으켜 현 대통령을 가두고 자기가 대통령 자리에 오르는 것을 말합니다. 자기가 대통령인데 무슨 또 다른 대통령이 되기 위해 폭동을 일으켰다는 것입니까? 이치가 이렇게 간단한데도 좌빨들은 다수의 미몽한 군중을 선동하여 멀쩡한 대통령을 마치 죽어야 할 악마인 것처럼 모략선동하였습니다. 언론들이나 좌빨이 되어 나팔수 역할을 했습니다. 그나마 우익 유튜버들이 있어서 쓰러졌던 오뚜기를 다시 일어서게 했습니다. 우익 유튜버들이 미우니까 ‘극우 유튜버’라는 딱지를 붙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저들을 뭐라 불러야 합니까! ‘좌빨 방송’, ‘좌빨 언론’이라 불러야 할 것입니다. 이제 거의 모든 언론인들이 좌빨이거나 그들의 부역자들이라는 사실을 많은 국민이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대통령 직위에는 직권남용도 해당 없습니다.
김대중이 적장에 국민 몰래 4억5천만 달러를 주었습니다. 이것이 직권남용죄로 처벌됐습니까? 남한에도 결핵 환자들이 많은데, 결핵 백신을 남한에서 탈탈 털어 북에 주고 보건계에 입단속을 시켰습니다. 김대중이 직권남용으로 처벌되었습니까? 김대중이 해외에서 지뢰 제거 장비를 공수해다가 북한에 주었습니다. 이걸 그는 통치행위라 했지 직권남용이라 하지 않았습니다. UN사 교전규칙을 폐기하고, ‘절대 먼저 쏘지 말라.’ ‘북 함정이 NLL을 넘어오면 옆구리를 적의 총구에 내주면서 차단기동을 하라’는 김대중 교전 규칙을 만들어 참수리호를 김정일 기분 좋게 해주려고 바쳤습니다. 이것을 그 누가 직권남용이라 태클을 걸었습니까? 저들은 이것을 통치행위라 했습니다. 금강산 관광, 개성 관광 등 봉이 김선달 사업을 만들어 국민 주머니를 북에 털어 주게 했고, 현대상선을 닥달하여 9억 4,200만 달러를 주라 압박하였고, 정몽헌이 의문사를 당했습니다. 이게 직권남용으로 여론화된 적이 있나요? 어느 언론 하나 이슈제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직권남용이라면 이런 것이 직권남용입니다. 저들은 이런 것도 직권남용이 아니라 통치행위였다 했는데, 과연 윤 대통령이 직권을 남용했다는 것이 무엇입니까? 직권남용 사실도 없었지만 설사 직권남용이 있었다 해도 그것으로 대통령은 임기중 형사소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죄가 있다면 대통령 임기가 종료된 이후에야 형사절차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대통령은 오로지 내우-외환의 죄를 범했을 때에만 재임 중 형사책임을 물을 수 있는 직책입니다. 내란죄 없는 대통령을 내란죄로 몰아온 붉은 세력이 얼마나 악독합니까?
대한민국의 3대 적: 5.18, 선관위, 민주당
우리가 물리쳐야 하는 3대 거악이 있습니다. ①5.18 ②선관위 ③민주당입니다. 이들은 모두 다 전라도가 장악하고 있습니다. 5.18은 대한민국을 능욕하고 대한민국을 노예로 부리는 이권의 마패입니다. 이 세상에 적이 저지른 만행을 국군에 뒤집어씌우고 목숨 바쳐 국민을 지켜주는 군을 살인마요 강간마 집단이라고 매도하는 사람들은 전라도 사람들밖에 없을 것입니다. 전라도가 대한민국의 적인 것입니다. 우리는 저 전라도 괴물집단의 노예로 이제까지 살아왔습니다. 더 이상은 안됩니다.
선관위 전자개표시스템이 있는 한 대통령과 국회의원은 전라도가 다 차지합니다. 선관위 직원들 대부분이 전라도이고 간부는 전라도이거나 좌빨입니다. 5.18유공자들이 요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국 해커 전문집단이 대한민국의 대통령과 국회의원을 뽑고 있습니다. 우리는 중국의 속국입니다. 국회증언법이 있습니다. 모든 기업주들은 국회의원에게 기업 비밀자료 모두를 털어놔야합니다. 그들이 그걸 무엇에 쓰겠습니까? 중국이 가져갑니다. 5.18여론으로 불을 질러 선관위를 깨버려야 합니다. 5.18로 전라인들을 범죄집단, 사기집단으로 세몰이해야 전라도가 무너지고 전라도가 무너져야 선관위가 무너집니다. 선관위가 무너지고 전라도가 무너지면 민주당도 해체됩니다. 어렵다고 생각되겠지만 이 방법 말고는 자손들에게 좋은 국가를 절대로 물러줄 수 없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