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만원 메시지 352] 김건희 기소 안 하면 대통령 식물 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4-09-12 19:50 조회10,79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지만원 메시지 352]
김건희 기소 안 하면 대통령 식물 된다.
국정 최악의 걸림돌, 김건희
김건희 감싸면 나라가 망한다. 제2차 수사심의회의 결론이 무엇이든 김건희를 기소하지 않으면 국민의 마음은 윤석열을 떠난다. 기소 사유가 된다, 안된다 설명하는 것 자체가 추해 보일 것이다. 문재인을 잡아넣고, 이재명을 잡아넣으려면, 김건희 스스로 기소를 자청하는 결단을 내려야 한다. 검찰이 살아있는 권력에는 무딘 칼을 대고, 문재인과 이재명 쪽에만 날이 선 칼을 대면, 야당은 물론 국민 감정이 까칠어질 것이다. 김건희 문제는 이제 논리의 공간에 있는 것이 아니라 국민 정서, 국민 감정의 공간에 이동해 있다. 김건희를 이대로 둔다면, 대통령이 조롱의 대상이 된다.
김건희 때문에 문재인 손 못대~~
대부분의 국민은 윤석열이 문재인의 이적죄를 눈감아 주고, 치사하게 딸-사위 문제부터 건드리고 있는 것에 대해 의심하고 있다. 울산시장 선거 문제에 대해 문재인을 걸어 넣지 않는 처사에 대해 의심하고 있다. 문재인이 김정은에 건네준 USB는 비밀 내용이 담긴 것이라고 밝혀져 있다. 적장에게 비밀자료가 들어있는 USB를 건네준 행동은 조사할 것도 없이 이적죄다. 이 엄청난 이적죄를 김건희 때문에 묻지 않는 것도 국민적 불만사항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