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있음을 사실로 믿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만원 작성일25-02-08 22:50 조회13,12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부정선거 있음을 사실로 믿는다!
나는 5.18이 북한주도의 군사작전이라고 믿는다
나는 5.18을 북한이 통일 차원에서 주도한 게릴라적전이었다는 사실을 믿는다. 그렇게 믿는 이유는 세 가지다.
1) 나의 22년 연구결과, 42개 증거를 찾아냈고, 그 42개 증거를 해석하면 북한군 소행이라는 해석 말고는 달리 해석할 여지가 없다고 판단했다. 아울러 1980년 5월 21일 발생했던 5개의 군사적전을 수행한 600명 집단이 광주인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져 있기 때문이다.
2) 최근 권영해 전 안기부장, 1999년, 김대중이 비밀특사로 북에 파견했던 김경재 전의원, 황장엽 등이 나의 22년 연구가 사실이라는 것을 증언했다. “5.18은 북이 통일목적으로 수행한 군사작전이었고, 그 과정에서 북특수군 490명이 광주에서 사망했다”
3) 하나의 5.18학설은 다른 학설에 의해서만 도전받아야 하는 것이 자유민주주의 방식인데, 빨갱이 세력은 불법한 방법으로 지만원 학설을 불온문서로 규정하기 위해 네 가지 파행을 저질렀다.
(1) 지만원 학설을 불법으로 규정하기 위해, 빨갱이 세력이 감히 국가권력을 동원하여, 국가 이름으로, 5.18진상규명법을 만들고, 5.18조사위를 설치하여 107명의 광주인을 동원하고, 그들에게 임시 공무원 계급을 부여한 후, 그들로 하여금 519억 원을 쓰게 하면서 지만원을 5.18범죄자로 낙인찍으려 했다.
(2) ‘북한개입’ 표현을 하면 5년 이하의 징역형에 처한다는 반민주 특별법(5.18특별법)을 제정-개정하여, 모든 국민들에게 [북한군 개입] 표현을 절대로 하지 못하도록 입틀막 조치를 강행함으로써, 5.18역사를 민주화 역사라 부르라 강요했다.
(3) 5.18 유공자 선정을 광주시장이 주도하고, 명단과 공적 내용을 절대 비밀로 취급하고 있다. 명단과 공적내용을 공개하라는 온갖 소송을 빨갱이 판사들을 동원하여 각하 또는 기각시켜 왔다. 이들은 대한민국의 특수계급으로 군림해왔다.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는 특수계급이 존재할 수 없다.
(4) 이 모든 것에 대해 입틀막 횡포를 자행하고 있는 이유는 [북한군 개입]이 사실이고, 이 사실이 인정되면 빨갱이 세력의 발판이 무너지기 때문이다.
나는 선거 시스템을 전혀 신뢰하지 않는다
선거에 부정이 있다는 의혹을 제기하는 것에는 이유들이 있고, 대통령을 포함해 수많은 국민들이 시스템에 부정이 있다고 믿고 있다. 그런데 민주당과 선관위는 의혹을 제기하는 것 자체를 범죄행위라며 입틀막 작전을 펴고 있다. 부정이 없으면 부정이 없다는 이유와 증거를 까야 한다. 그런데 이들은 의혹을 해소하려드는 것이 아니라 의혹 자체를 봉쇄하고 있다.
부정이 없다는 것에 대한 선관위와 빨갱이들의 주장은 1) 부정개입을 방지하는 선관위의 능력과 양심을 믿으라는 것이고 2) 기계에 오류가 있을 수 없다는 것을 믿으라는 것이고, 3) 기계 작동 시에 외부 작전세력이 기계에 침입할 수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주장은 어불성설이다. 개인의 양심과 집단의 양심을 믿으라고 강요하는 것이 얼마나 뻔뻔한 요설인가? 이렇게 뻔뻔한 요설을 펴면서 검사와 판사의 권력으로 선거제도를 개선하자 하는 국민들과 부정의 의혹을 제거하자 주장하는 국민들을 처벌하겠다며 협박을 한다. 그 국민 속에는 대통령도 포함돼 있다.
사전선거 결과와 본선거 결과가 오차범위를 벗어났다는 사실 그 자체가 부정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는 통계학적 진리다.
그래서 유럽 선진국들과 대만은 투표소에서 곧바로 수작업에 의해 개표를 한다. 의심이 가는 선거제도를 개선하자는 국민적 요구를 무시하고 선관위의 능력과 양심만 믿어라 강요하는 것, 선관위를 믿지 못하겠다는 국민을 처벌하겠다는 것은 공산주의식 독재가 아닐 수 없다.
입틀막 협박에 저항해야
1. 5.18의 진실에 입틀막 조치를 하는 것은 5.18이 민주화운동이 아니라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다.
2. 5.18유공자 명단과 공적서를 까지 않는 이유는 거기에 부정과 비리가 많이 있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다.
3. 부정선거의 의혹을 제기하는 국민을 처벌하겠다고 협박하는 그 자체가 부정이 있다는 사실을 의미한다.
4. 이 모든 협박이 공공연히 자행되고 있는 사실은 대한민국이 빨갱이 공산주의자들에 의해 점령돼 있다는 사실을 의미한다.
2025.2.8. 지만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