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사건의 코메디쇼를 구경해보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용바우 작성일25-01-04 11:58 조회1,459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 생존 남승무원이 왜,마네킹이고,여승무원이 왜 남자구두를 신었나 ? "
1월 3일자,youtbe," 아메리카세계사 "
제목 ; 무안항공 마네킹 생존 승무원 2명을 찾습니다 !!
무안 사고시,생존 승무원 2명을 응급 후송하는 구급차 이송사진을 보면,
살아있는 사람을 머리를 노출하지 않고,사망자 처럼 머리를 덮어버렸다.
생존자 남자 승무원이란 사람은, 머리가 없고 오른팔이 마네킹으로 확인됐다.
생존자 여승무원이란 사람은 머리는 덮고,남자 가죽구두를 신었는데,바닥은
완전 닳았고,왜 붉은 진흙이 잔뜩 묻어있나,기체후미에서 바로 구조 했다면서,
영화를 보는건지 알수없는 일이 벌어졌다, 또한 탑승자 명단도 밝힐수 없다.
5.18 유공자 명단도 밝힐수 없다,무안공항 사고도 탑승자명단은 개인정보다.
.붉은 공산당들의 속임수에 넘어가지 않는다.
.아메리카세계사 영상분석 박사들이, MBC사고영상,
관련자들을 경찰청에 허위영상 제작으로 고발조치했다
.조종사나,승무원이 중요한 포인트인데,왜 안밝히는거냐 ?
댓글목록
inf247661님의 댓글
inf247661 작성일
전남 무안 비행장' 사건! 제2의 제주도 선박 사고{'백 선엽'대장님 교통부장관 시절), 제2의 세월호 사태, 제2의 전남 무안 비행기 항공기 사건! ,,. 모두가 '비상적인 종북 간첩 테러 의심!' ,,.
'윤'각하는 .SPAIN의 FRANCO 총통을 본받아 애국 우국 위업을 일으키시라! ,,. '冒驗없이는 偉業도없다!' ,,.
3국지 '위.오.촉' 초기; '조 조 + 원 소'의 2 인물은 합세하여, 후한 낙양성 깊숙이 웅거하면서 온갖 '불정.부패.악업'을 예사로 범하면서 백성을 고통주던 '환관' 10여명 _ 無時로 '황제'를 圍繞하여 모든 '문무 백관'들 위에 독재적 군림하는 '복마전'으로 쳐들어가, 마구잡이로 수염없고 불알없는이 '10명의 내시 환관(十常侍}'를 비롯; 환관들은 모조리 죄다 숙청 처형/몰살시키고 어린 '황제'를 구하였었다, 일단은! ,,. 각설코; 대통령 경호처에 반항하면서 법에 없는 '공수처 행동'은 접근 금지 구역을 야간에는 더 넓혀, 경비 군견을 배치시켜 가차없이 물어 쥑이도록 조치하라! ,,. 난 과거 전방에서 남방한계선 철책에 수상하면 수하없이도 사살토록 지시했다. '중대장'이라고 해도, '소대장'이라 답해도, '선임하사, 분대장'이라고 수하 응해도, 수상 불안하면 사살토록 지시/강조! 책임은 중대장이 지니깐! ,,. DMZ GP 소대들에게도 보초들은, 무조건 '수상하면 상황보고없이' 사살/즉각조치토록 지시{DMZ 우발사태 즉각조치 SOP _ 사단 RCN BN 대대 및 GOP보병연대 SOP} '각하 관저' 라면야, '전방GOP, GP. COP초소'와 다름없다. ! !! 통제구역, 제한지역! ,,. 야간에는 더 더욱! 누구건 지시 불응하면 '개가 물어 뜯어 쥑게 하여라!' ,,. 빨갱이들은 우리들 상식을 초월하는 '요괴/요마_독사,전갈.지네'들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