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내 부정 경선과 부정 대선' 동시 우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Pathfinder12 작성일25-04-10 21:01 조회2,036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트럼프 대통령이 통화에서 한덕수 총리에게 대통령 출마할 것이냐고 물어봤다고 합니다. 지만원 박사님도 한덕수 총리가 낫다 하셨고, 윤 대통령에게도 좋을 것이라고 보입니다.
인싸잇 강용석 소장 또한 금일 방송에서 한덕수 총리를 보좌해서 하버드 총동문회를 운영해 봤기에 다른 가벼운 사람들과 달리 믿을 수 있는 분이라는 이야기도 했네요.
그러나 부정선거를 극복할 수 있을지, 그리고 현재 당내 선거관리 위원장으로 황우여가 또 왔다는 점이 마음에 걸립니다. 일단은 황우여는 작년에 한동훈을 당대표로 당선시킨 '부정경선'의 원흉으로 의심받고 있읍니다. 이 시점에 그가 왜 또 지명됐는지, 혹시 한동훈을 또 대선 후보로 세우려고 하는 게 아닌가 의심 됩니다.
그리고 대선 자체도 지금 부정선거를 막기가 힘든 상황입니다. 현재 선관위에서 선거 감시단을 모집하는데, 여기에 애국 국민들이 지원하려다 보니 '다문화 이민자에게 우대를 한다' 는 이야기를 합니다.
전국적 대통령 선거인지라, 매우 어려운 상황이 되지 않을까, 염려 스럽습니다.
댓글목록
inf247661님의 댓글
inf247661 작성일
https://www.ilbe.com/view/11579427749 ; 불정(不正)선거 糾明/暴露?! ,,., 말만으로 써는 않 됨. ,,. '김 명호'수학교수를 초빙, 앞장 세워 향해야! ,,, 대학교 겨수부가 섞었고, 대학교 행정부가 부패했고, '死法部 犬法院!' - '헌재'등이 모두 붉은 빨개이 들로 윽시글 득시글 하거늘! ,,,
군부 '쿠테타'가 유일무이할 가능성 없지 않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