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만원 tv 차단에 대한 해결방법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주의신 작성일20-08-01 16:36 조회3,54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지만원 tv 폐쇄에 대한 가장 빠른 해결방법은 박사님의 가족이나 지인 명의의 유투브 채널을 개설해서 그 유투브 채널을 통해 박사님이 방송하는 것이다.
만약 박사님이 타인 명의의 유투브 채널을 개설해서 방송 한다면 5.18 북한군 개입 방송은 절대 하면 안된다.
타인 명의의 유투브 채널을 통해 박사님이 5.18 북한군 개입 방송을 하면 또다시 그 유투브 채널이 차단 당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타인 명의의 유투브 채널을 개설하되 그 방송을 통해서 박사님은 시국진단에 관한 방송이나 5.18 북한군 관련 방송을 제외한 것만 방송해야 한다.
5.18 북한군 개입 관련 내용은 시스템클럽 홈페이지나 박사님이 펴낸 5.18 관련 책을 통해 홍보 하면 된다.
타인 명의의 유투브 채널을 개설할때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박사님이 가장 신뢰할수 있는 사람의 명의로 하는것이 좋다. 박사님이 가장 신뢰할수 있는 사람 이라면
다른 사람 보다는 가족이 더 좋을 것이다.
왜냐 하면 가족이 아닌 경우 서로간의 이해관계나 견해 차이로 인해 불화가 생기기 쉽고 그렇게 되면 박사님은 그 유투브 채널을
통해 더이상 방송을 할수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앞으로는 5.18 북한군 개입 문제에 대해 좌익 정권에 정면으로 맞서 싸우기 보다는 갈대 전법으로 맞서야 한다.
갈대전법 이라는 것은 자신의 신념을 버리지 않으면서 상대방이 강할때는 겉으로 순응 하는척 하고 상대방이 약해 졌을때 정면으로 맞서 싸우는 것이다.
만약 갈대가 큰 비바람이 몰아치는데 비바람에 맞서서 정면으로 꼿꼿이 서서 맞서 싸우면 그 갈대는 얼마 못버티고 뿌리채 뽑혀 죽을 것이다.
그러나 갈대는 큰 비바람이 몰아칠 때는 비바람이 부는대로 누워 있다가 비바람이 그치면 꼿꼿이 서서 자라는 것이다.
이것과 마찬가지로 좌익정권 이라는 큰 비바람이 몰아 칠때는 힘없는 박사님의 갈대가 5.18 북한군 개입 유투브 방송을 자제하고
나중에 김진태 전의원 같은 우익 정권이 들어서면 5.18 북한군 개입 유투브 방송을 하면 된다.
역사적으로 갈대 전법이나 이와 유사한 방법으로 성공한 사례는 많다.
과거 신라가 당나라와 싸우기 전에 시간을 벌기 위해 당태종에게 아부 편지를 보낸 것이나 중국 공산당의 국공합작,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오사카성을 점령하기 위해 화해 제스처를 취하면서
화해의 의미로 성주변의 큰 물길을 흙으로 묻자고 하고 큰 물길이 흙으로 메워지자 공격해서 성을 함락한 사실, 대한민국 발갱이들의 보도연맹 가입 및 위장전향후 6.25 전쟁당시 인민군으로 참전,
일제시대 일본의 앞선 문물과 군사학을 배워 조선 독립을 꿈꿨던 박정희 대통령의 만주군관학교 입학 ,
그 당시 박정희 대통령이 일제 정면으로 맞서 싸웠다면 만주 군관학교에 입학 할수도 없고 일본 육사에도 갈수 없었을 것이다.
그렇게 되면 박대통령은 일본의 앞선 문물과 군사학을 배울수 없었을 것이고 그후 나라가 독립 되어도 6.25 북한군 침략에 제대로 대처 할수도 없고
새마을운동이나 근면,자조,협동, 자주국방 같은 발상 자체도 할수 없었을 것이다.
왜냐하면 제대로 교육도 받지 못한 박대통령이 6.25 북한군 침략에 제대로 대처하거나 새마을운동, 자주국방 같은 발상을 한다는 것은 불가능 하다고 볼수 있다.
반대로 상대방이 강할때 정면으로 맞서 싸우다 이기는 경우는 거의 없다. 일제 시대 일제에 대항해서 태극기를 들고 대한독립 만세를 외치다 수많은 사람이 죽고 투옥되고 고문 당했다.
김좌진 장군이 소규모 부대를 조직해서 일본군을 상대로 싸워 승리 했다고 하지만 그걸로 인해 득보다는 손실이 훨씬 컸다.
그 사건으로 인해 연해주에 살던 수많은 우리 동포가 일제에 의해 학살 되었다.
상대방이 강할때는 정면으로 맞서 싸우면 이기기는 커녕 몇배로 보복만 당한다
그래서 갈대 전법은 상대방이 강하고 자신이 불리할때 상대방을 이길수 아주 좋은 방법 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